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재난지원금으로 짜장면 짬뽕 탕수육 시켜먹자

by 시간중요성 2021. 9. 12.

즐거운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재난지원금으로 음식을 배달시켜 먹네요
음식 포스팅은 지금까지 한번도 한적이 없네요
음식을 받자마자 처묵처묵 하다보니
항상 사진을 찍을새가 없었는데 ㅎㅎ

배민으로 바로 중국집 검색 짜장면 두개 짬뽕 하나 탕수육 하나 바로 주문^^

요즘 중국집 집 배민같은경우 요런식으로
배달이 되는군요.게다가 총알배송이네요 완전

면따로 소스따로 간짜장이 아닌데 요렇게
배송이 되었네요
짬뽕도 마찬가지로  따로따로 배송^^


아주 깔끔하고 좋네요~



확실히 이렇게 배송이 되니까 면이 불어 못먹는 상황은 없을듯 하네요.


요즘 배달음식은 이렇게 많이 주나요?
양이 거의 곱베기 양인데요

평상시 짜장면시킬때 항상 저는 곱베기 시키는데
곱베기 시켰으면 큰일날뻔했네요^^

맛있는 탕수육과  군만두는 서비스^^
조금 이른 저녁을 먹습니다.
저양은 혼자 먹는건 아니구요 ㅎㅎ
아이들과함께 먹는 양이예요^^

즐거운 주말저녁시간 되시고
재난 지원금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써야겠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