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큘러스 퀘스트 2 sk 정발 결국 구매하다!

by 시간중요성 2021. 5. 24.

오큘러스퀘스트2 모습


요즘 완전 핫한 오큘러스 퀘스트2 vr
해외구매를 할려고 계속 생각만 하고 있다가
국내 sk정식 발매를 한다는 소식!!

계속된 품절로 구매를 할수 없다가 거의 포기직전
구매할수 있는 기회가 딱!ㅎㅎ
이때부터 아주 고민이 되었어요~

64기가 할까? 256기가 할까?

저는 게임용 컴퓨터가 없기때문에
컴퓨터 vr을 할수 없을꺼 같은
예감이 들어서 과감하게 256기가 선택!!
sk어플을 통해 구입했는데
요금에 정산이 되어서 나오는지 잘모르겠네요
이제 막 구매를 해서 제품을 받은 상태입니다.

제품 오기 전에 이리저리 어떻게 구동하는지
컴퓨터 연결 티비 연결 등등
사이트퀘스트가 어쩌고저쩌고 일단 열심히 보기는 했는데
어떻게 하는지는 무조건 제품은 받은 다음 생각해야합니다.

ㅎㅎ 
열심히 보던 내용들이 생각처럼 되지를 않네요 ㅎㅎ
개봉하자마자 튜토리얼한다고 정신없음

언젠가는 vr고수가 되어 글을 작성하는 날이 있겠죠~
하여튼 오늘은 인생 처음으로 사용하는 오큘러스 퀘스트 2
입문자 용으로는 최고인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