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IT

구글 애드센스 승인 2차 도메인 주의점

by 시간중요성 2022. 7. 16.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시 2차 도메인의 경우 추가적인 승인절차가 필요 없이 여러 개의 서브 블로그 운영으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런 방법으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계시는데요..

오늘 구글애드센스 도메인 관련 내용을 보다가 이러한 문제점도 있구나 생각하여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구글 애드센스 2차 도메인의 문제점을 함께 알아보도록해요..


구글 애드센스 2차 도메인

2차도메인 문제점

2차 도메인을 어떻게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지 어떻게 적용하는지에 대한 포스팅은 매우 많이 존재하고 있지만 주의점에 대한 내용은 좀처럼 찾기가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2차 도메인 관련 내용을 포스팅하게 되면 알게 되는 내용들도 저품질이 빠르게 온다라든지 애드센스 관련 문제가 연쇄적으로 일어난다 정도의 내용들을 보게 되는데요.. 이 또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들이 잘 정리된 포스팅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 가장 큰 문제는 바로 도메인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입니다.

 

도메인 연장 신청을 하지 못해 자신의 도메인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겨 수익창출이 정지되는 경우의 글을 제가 보았는데요.

다른 도메인을 구매해 연결하거나 다른 해결책을 찾아보니 재승인을 받는 거 말고는 방법이 없는 듯하네요..

 

도메인을 기반으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때문에 도메인에 문제가 생기면 당연히 그렇겠지만 평상시 생각하지 못하던 내용을 보게 되니 도메인 연장도 꼭 알림을 해놓는 게 상당히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만약 2차 도메인을 적용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현재 내고 계시는 분들의 경우 도메인 연장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연결된 애드센스 수익이 전부 정지되기 때문에 큰 스트레스가 될 수  있을 듯합니다..

 

제가 저번에 언급한 가비아의 경우 도메인 연장 알림은 기본적으로 발송된다고 하는데 신경 쓰이시는 분들은 추가적인 도메인 연장 알림도 해놓으시면 좋을 듯해요..

 

  • 가비아 > 도메인> 관리 툴 클릭
  • 부가서비스 설정 도메인의 좌측 체크 박스를 선택 후 상단  연장 알림을 클릭
  • SMS 아웃콜 등 연장 알림 수단을 선택 수신정보를 입력
  • 변경하기 클릭하면 연장 알림 설정 완료

자신의 도메인을 철저하게 지켜보다 안전하게 수익 활동하시길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첫수익 지급 받다(카카오뱅크)

얼마 전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이상이 되어 첫 수익을 지급 신청하고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오늘 첫 수익을 지급받았어요... 저는 새롭게 통장을 개설하지 않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카카오

likelihood.tistory.com

 

티스토리 운영 생각보다 힘들다!

저는 나름대로 블로그 운영경력이 오래되었고 새로운 플랫폼을 운영하는걸 좋아하고 생각보다 끈질기게 운영할수 있다고 믿어왔는데요. 정말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이 힘들다는걸 요즘 다시 한

likelihood.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수익 어떻게 받을까?

티스토리를 운영한지도 1년이 되어가면서 구글 애드 센스로부터 수익을 받게 되는 상황이 오게 됩니다. 처음 수익을 받을 때만 해도 정말 곳을 서치하고 확인하게 되는데요.. 저는 어떻게 수익

likelihood.tistory.com

 

구글애드센스로 큰수익을 내기위해 조건 2차도메인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많은 분들이 바로 구글 애드센스 광고로 수익을 추가적인 수익을 내기 위해 운영하실 텐데요. 저 또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얻기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큰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