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목소리 변조 무료 프로그램

by 시간중요성 2022. 8. 9.

요즘 온라인으로 자신의 플랫폼을 만드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아이디어는 있지만 자신의 얼굴 목소리를 들어내기 싫어하는 분들은 유튜브 영상 아이디어는 넘쳐나지만 쉽게 시작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게 더빙 사이트와 얼굴을 가려주는 캐릭터가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자신의 목소리를 무료로 변조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목소리 무료 변조 사이트

제가 찾은 사이트는 clownfish 라는 프로그램인데요..

다른 사이트는 유료가 포함되어져 있거나 사용시간이 정해져 있지만  clownfish는 프로그램만 설치하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Clownfish Voice Changer

Clownfish's License Permission is hereby granted, free of charge, to any person obtaining a copy of this software and associated documentation files (the "Software"), to deal in the Software without restriction, including without limitation the rights to u

clownfish-translator.com

자신의 컴퓨터 사양에 맞게 다운 받고 그냥 설치를 하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걸 확인하기 위해선 자신의 컴퓨터에 당연히 스피커와 마이크가 연결되어 있어야겠죠?

 

위의 캐릭터를 하나하나 누르면서 말을 해보면 캐릭터에 따라 목소리가 변조되는 걸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목소리를 변조해서 유튜브를 제작하는게 더빙으로 영상을 제작하는 것보다 굉장히 수월하 다는걸 직접 해보면 느낄 수 있답니다.

 

컴퓨터 화면을 보면서 동시에 변조 목소리를 녹음할수가 있었는데요 저는 오캠을 통해 컴퓨터 화면과 동시에 변조된 목소리로 영상을 만들고 있답니다.

 

맨 오른쪽 소리를 마이크로 한후 컴퓨터 화면과 동시에 녹화를 진행할 수가 있어서 영상 제작 아이디어만 있다면 이제 누구라도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조건이 되었습니다.

영상 제작뿐 아니라 화상 교육이나 대화시에도 상시 변조 목소리를 통해 대화를 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무엇보다 완전 무료 프로그램이라 유용하게 사용될꺼라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은 무료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너무 맛있는 투뿔한우 등급 제대로 알고 먹자!

한우라고 하면 단연 우리나라의 최고의 고급 음식이며 맛있기로 유명하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하지만 투뿔 한우의 경우 금액이 너무 비싸서 남이 사주면 모를까 내 돈으로 사 먹기는

likelihood.tistory.com

 

 

유튜브 저작권 어떻게 찾아내나?

온라인 플랫폼 다변화 시대에 네이버에서 벗어나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에 이르기까지 많은 변화가 있는 시기인데요. 여기서 다른 플랫폼과는 다르게 저작권에 대해 상당히 신경 써야 하는 플

likelihood.tistory.com

 

 

사업체를 위한 첫 준비 작업 상표 출원 등록 결정 완료

온라인 마켓 스토어팜의 붐이 일어나면서 온라인 시장으로 저 또한 눈을 돌리게 되고 시작이 반이라고 아무것도 모르는 무지한 상태로 스마트 스토어를 개설하고 바로 가장 중요하다는 상표권

likelihood.tistory.com

 

 

오큘러스 퀘스트 2 솔직한 사용후기

제가 오큘러스 퀘스트 2 인기에 휩쓸려 구매를 한지도 벌써 1년이란 시간이 훌쩍 넘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방치한지는 6~7개월 정도 된 듯합니다. 처음 구매 후 지금까지의 사용 과정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