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아지 똥을 밟는 꿈을 꾸다 꿈해몽은?

by 시간중요성 2022. 3. 12.

평상시 꿈을 잘 꾸지 않는데 어제는 특이하게 강아지 똥을 밟는 꿈을 꾸고 아침에 일어났는데요.

사람들이 똥꿈을 꾸면 그렇게 좋다고 좋다고 하는데 아침부터 똥꿈에 관한 내용들을 참 많이도 찾아봤네요.ㅎㅎ

오늘 꿈해몽을 찾아보면서 평사시에는 몰랐던 내용들을 알게 되었는데요.

과연 똥꿈은 다 좋은 길몽 일지 어떨지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강아지 똥꿈 해몽

목줄맨 강아지
똥꿈 해몽

강아지 똥꿈이라고 해서 모두가 같은 꿈해몽을 가지는 건 당연히 아닐 테죠..

어떤 상황에 어떻게 된 것인지에 따라 꿈해몽의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어떤 상황에 어떤 꿈해몽을 가지는지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눈앞에서 강아지가 똥을 싸고 있는 꿈!!

 

이러한 상황을 꿈에서 맞이한다면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횡재수가 있어 돈과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해석이 되더라고요..

 

강아지가 싼 똥을 치우는 꿈!!

 

이러한 꿈은 흉몽인데요. 이러한 경우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게 되면서 자신이 그 상황을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자신의 손에 들어온 재물을 스스로 치워버리는 걸로 해석이 됩니다.

 

강아지 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

 

이러한 꿈도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직장생활을 하시는 분은 승진을 하거나 자영업자분들에게는 장사가 대박이 나서 큰 재물을 얻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강아지똥을 밟는 꿈

 

이 내용이 제가 가장 궁금했던 내용인데요.

제거 어제 꾼 꿈이거든요 ㅎㅎ

꿈에서 사람 똥을 밟으면 재물이 들어온다는 거 아시죠? 

강아지 똥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재물이 몰려오는 좋은 금전운이라고 하죠!!

오늘은 근처 로또방을 방문해봐야겠어요 ㅎㅎ

 

강아지 똥을 먹는 꿈

 

조금 특이한 꿈이지만 이 꿈 또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고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징조인 듯해요~

 

개똥을 몸에 묻히는 꿈

 

아쉽게도 이는 흉몽으로 인간관계에서 마찰이 생기며 구설수에 오르는 꿈이라고 하네요.

직장동료나 주변인들의 대인관계를 조금 주의하시는 게 좋겠네요 

 

방안에 개똥이 가득 차 있는 꿈

 

이 정도 글을 읽었다면 이제 다들 아시겠지만 아주 좋은 길몽이네요 ㅎㅎ

 

어떤 꿈보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꿈이 가장 운이 좋은 꿈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엄청난 금전운이 들어와 행운을 손에 넣는 좋은 길몽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강아지 똥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들 강아지 똥꿈꾸시고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저는 지금 바로 로또 구입하러 가야겠어요 ㅎㅎ 총총~

2022.01.28 - [경험] - 택배 발송 주소 오류 미배달 반송전 해결 방안

 

택배 발송 주소 오류 미배달 반송전 해결 방안

온라인 쇼핑이 활성화된 우리나라의 경우 택배를 받는 경우와 보내는 경우가 정말 많죠!! 저 또한 택배를 받을 때도 많고 온라인 판매를 하고 있어 보내는 경우도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likelihood.tistory.com

2022.01.24 - [소식]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4차 대상인데 명단이 없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4차 대상인데 명단이 없다?

오늘부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일반업종 신청하는 날이었는데요.. 1차~3차까지 지원금을 받지 못하는 분들은 오늘만 손꼽아 받기를 기다리셨는데 지급 알림 문자도 못 받고 대상자 명단에도 없

likelihood.tistory.com

2022.01.30 - [경험] - 명절 차례 음식 차리는 방법 놓는 위치

 

명절 차례 음식 차리는 방법 놓는 위치

2022년이 시작되고 긴 설 연휴가 시작되었는데요.. 매년 설날과 추석이 돌아오고 있지만 명절 차례음식은 매번 어느 위치에 어떤 음식을 놓아야 하는지 까먹기 일수인데요.. 오늘은 차례상에 음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