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IT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무엇인지 찾아볼까요

by 시간중요성 2021. 9. 24.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계신가요?

네이버처럼 구글 또한 고객센터를 찾기가 상당히 어려운데요.


사실상 플랫폼의 인기가 많아지면 질수록 더더욱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게

어려울 거 같기는 하네요 엄청나게 많은 사용자들이 문의를 한다면 업무가 마비가

될 테니까요.


그러기에 더욱더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는 모양새입니다.

 

그래도 고객센터와 꼭 상담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겠죠~

그래서 한번 찾아봤는데요~

온라인에 수많은 구글 연락처가 나열되어있어서 어떤 게 맞는지 몰라 정확한 정보를

알 수가 없어 검색해보았는데요.

검색하여 찾은 전화번호는 바로 아래 연락처입니다.(혹시나 다른 연락처를 아시면 댓글 go go)


구글 고객센터 연락처

 

 

이렇게 한국어 지원의 고객센터를 알려주고 있네요~.

 

혹시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구글 고객센터를 이용해 해당 문제를 처리하시길 바래요~


 

영어가 아닌 한국어 지원이 가능한 곳이에요~


구글 고객센터 메뉴상에는 플레이스토어 관련 대부분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구글 앱 환불의 경우 다들 잘 아시는 거처럼

 

아주 잘되어있어요~ 요즘 어린이들이 갑자기 결제하는 상황에

 

2일 이내의 구매한 내역에 대해서는 환불 요청 메뉴에서 간단하게 요청이 가능합니다.

 

구글에서 아주 발 빠른 대처를 한 듯하네요.


구글 앱스토어에 접속하시면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내에서 최근 구매한 내역이 확인되며 표시되지 않는 어플을 따로 확인할 수 있어요

클릭만 하면 손쉽게 환불 처리가 되는데 어려운 구간이 나오면 상담원 연결이라는

공간도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환불 요청 시 사유 선택 기입 만약 48시간이 지났으며 사용하지 않는 내역을 확인한 후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02-531-9000번을 연결하여 추가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아이들이 휴대폰 사용하다가 잘못 눌러 결제된 적이 있어 환불받은 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아주 간단했어요.

 

지금은 자동 결재 카드 등록을 지웠답니다 ㅎㅎㅎ

 

오늘은 간단히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