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IT

애드센스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 보류

by 시간중요성 2021. 9. 16.
오늘은 또 구글 애드센스에서 이상한 걸 발견했다.

 

이문구를 발견하고 정말 짜증이 났다.

 

이건 도대체 먼가 100달러가 안되면 지급받지도 못하는데

 

아직 근처를 가지도 못했는데 지급 보류라니..


 

애드센스는 멀 이렇게 하지 말라는 것도 많고 신경 써야 될게 많은 건가.

 

가입 당시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했는데도 불구하고 이건 먼가!!


 

구글 애드센스 팝업창

또 상세 설명을 확인해보았다.

문제해결 설명서


무슨 핀번호 어쩌고 하면서 주소를 확인하란다.

 

열심히 관련 해당 자료를 뒤졌다.


 

애드센스 설정창 지급칸


지급을 클릭 한 다음  아래 부분 설정 관리에 들어가면 내 주소를 확인할 수 있다.

 

 

애드센스 지급 우측 하단 설정관리


주소를 확인해 보았더니 아주아주 정확하게 한 글자도 틀린 곳 없이 되어있다.

 

도대체 먼가 하고 다시 한번 해당 관련 정보들을 찾아보았다.


 

얼마 후 이정보를 확인하였다.

 

바로 핀번호가 발송되었다는 것이었다.

 

나는 아직 수익 지급 금액 이상이 안되었는데 벌써 핀번호를

 

주는 것인가? 

 

일단 좋은 소식인 거 같기는 하다.

 

 

 

핀번호 발송 후에 이런 창이 뜨는 거 같은데 추후 핀번호를 받고

 

핀번호를 입력하면 그 후에 자동으로 애드센스 수익이 지급되는가 보다.

 

일반 위에 지급 보류 내용은 핀번호를 발송했는데 작성한

 

주소를 한 번 더 확인해 보라는 뜻인 거 같다.


 

핀번호를 발송하였습니다

빨리 핀번호가 발송되면 좋겠다. ㅎㅎㅎ

 

짜증이 머리 끝까지 났다가 갑자기 웃음이 나오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