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연예인도 코로나 확진자 속출

by 시간중요성 2021. 7. 16.

확진자가 점점 수도권을 중심으로 점점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방송인들도 확진사례가 나오고 있네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연예인 분들이 한명씩 확진되니 안타깝네요.

배구선수 출신 방송인 김요한의 15일 코로나19확진 판정이후 

즐겨보고 있는 프로그램 뭉찬 출연진 분들이 전부 검사진행에서

박태환 윤동식 모태범 이형택 분들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제작진 분들은 타 출연진 스태프들도 전부 검사후 격리조치가 이루어졌고 검사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 현재 촬영은 역학조사 결과를 기다리며 전면 중단된

상태라고 하네요 ㅜㅜ

모두 별일 없이 안전하게 지나갔으면 하네요.

즐겨 보는 프로그램이라서 그런지 더욱 안타깝네요ㅜㅜ

 

또다른 프로그랜 리더의 연애에서 출연진 김구라 박명수 한혜진 분들도 검사를 받으셨는데

여기서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씨가 양성판정이 나와 다른 출연진들도 현재 검사 중이라고 

하네요.

음성 판정을 받으신분들은 전부 자격격리에 들어가셨다네요.

 

골때리는 그녀들의 출연진과 스태프들도 전부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분들이라 더욱 많은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제발 별일 없이 안전하게 지나가면 좋겠습니다.

 

항상 자주 즐겨보던 프로그램들에서 이런 소식이 들리니 더욱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