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큘러스 퀘스트2 게임 받을때(주의점)

by 시간중요성 2021. 5. 27.

오큘러스 퀘스트2의 게임을 받기!!

 

현재 저는 오큘러스 퀘스트2를 받고 난뒤에 게임설치를 많이 진행했지만

 

필수 게임이라고 할수 있는 것들 비트세이버 등등 아직 받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인기가 많은 게임들은 대부분 2~3만원대의 비용을 줘야 오큘에 설치를 할수 있거든요

 

저는 현재 무료 게임 위주로 설치를 진행해서 사용해보고 있으며 

 

그리고 사이트퀘스트를 연결하게 되면 현재 개발중인 데모게임과 더 많은 무료 게임을

 

받을수 있으니 한동안은 그렇게 사용을 할듯 하네요~

 

주의하실점은 사이트 퀘스트에서 설치를 진행할때 알수 없는 출처로 게임을 받는데

 

가끔 이상한 게임도 존재하고 있는 듯합니다.

 

받고 싶은 게임이 있다고 한다면 인터넷에 올라온 다양한 정보를 우선 확인하신후에

 

받으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게임받을시 또 한가지 불편한 사항을 발견했는데요~

 

여러가지 게임을 받고 난뒤에 정말 사용하지 않을듯 한 게임을 삭제하였는데

 

오큘러스 앱 안에 설치 되지 않는 상태의 파일이 그대로 남아 있어서 상당히 눈에 거슬리네요.

 

필요하지 않는 앱을 너무 많이 설치를 진행하시면 나중에 앱 관리하시는데 불편할듯 합니다.

 

저도 이제 부터 조금 신중하게 앱을 설치해야할듯 하네요~

 

혹시 오큘러스 안에서 파일을 완전삭제 하는 방법을 아시는 분들이 있다고 하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아무리 해당 문제를 찾아보아도 완전 삭제 하는 방법을 알수가 없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