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재택알바 클라우드웍스 해보기!

by 시간중요성 2021. 5. 20.


안녕하세요~

인터넷이나 유튜브에 요즘 핫한 재택알바 중

크라우드 웍스를 해본 경험 이야기입니다.

 

기본적으로 ai를 학습하는 능력을

키우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가 존재하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궁금한걸 못 참는 저는 바로 가입을 진행

체험하기부터 진행했었어요~


 

 


저렇게 의자를 캡처하듯 박스를 만들어

표시하고 의자라고 선택을 하는 방법도 있고

영수증의 항목과 가격을 선택한 후

내용을 작성하는 것도 있고

처음 가입하고 재미있더라고요~



현재 가입을 바로 하시면 

작업할 수 있는 게 적은데요~

훈련과정을 통과하면 조금씩 프로젝트가 늘어납니다.

제가 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선택 하여

작업을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우선 회원 가입하면

바운딩 훈련을 합니다~

처음 재미있게 진행하다가 

점점 난이도가 올라가더라고요

바운딩을 제대로 못하면

클라우드 웍스에서 검수하시는 분들이

재작업을 진행하기는데

어떤 건 상당히 헷갈리고 힘들더라고요.

 

직접 해보시면 바로 느껴지시겠지만

그렇게 쉽게 느껴지지는 않네요.

 

이 바운딩 기초와 심화 훈련이 끝나면 

본격적으로 클라우드 웍스의 프로젝트를

할 수 있는데요


 


바운딩 훈련을 하여도 소정의 포인트가 발생하게 됩니다.

기본 인출 가능 금액이 5000원 이상 인출이 가능한데요

훈련과정을 거치고 하나의 프로젝트만 참여하여도

인출가능 금액에 도달하니

이점을 참 좋은 거 같아요~

아래 제가 지금까지 작업한 내용입니다.

현재 작업한 내용을 보니 하나하나

쉬운 건 없는 거 같네요~

현재 네이버 구글 품질 평가 1차 2차가 있었는데요

비용이 이건 제법 컸는데 그만큼 작업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렸습니다~

 

현재 작업을 더 진행할 수 있는 내용들이 있기는 한데요

저는 혼자서 작업해야 하는데

누군가 옆에서 같이 작업을 해야 되는 내용들의

프로젝트가 있어서 더 이상 내가 할 수 있는

프로젝트는 안 올라오는 상태로 현재 그대로 있습니다.


 


제가 작업을 진행한 지 1달 정도 지난 거 같네요~

제 총수입은 24,450원

이네요~

ㅎㅎ

생각한 것보다 수익이 적어서 놀랐나요?

저는 제가 혼자서 할 수있는것들 위주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재는 제가 혼자서 작업을 할수 있는 프로젝트가 없어

대기 중인데요 너무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얘기하는 거처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내용의 프로젝트는 제가 

많이 만나보지를 못했네요~


 


자신이 할수 있고 원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바로 수익을 발생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아주 큰 장점인 클라우스 웍스인데요

아쉬운 점은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의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쉽네요

많은 양의 프로젝트가 나온다면 다시 참여할 생각은

있습니다.

 

제가 느낀 바로는 클라우드 웍스로 월10만원 비용을

벌기는 조금 무리가 있다는 생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