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IT

티스토리 방문자 네이버로 올리는 방법

by 시간중요성 2022. 1. 31.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자 유입에 상당히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저역시도 네이버 블로그와는 다르게 방문자 유입이 너무 어렵게만 느껴지는데요..

 

우리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이유가 바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과 연관이 있기 때문에 방문자는 그만큼 수익과 직결되기 때문에 신경을 안 쓸 수가 없는 거 같아요.. 우리가 작성하는 포스팅이 더욱 많은 분들이 읽어주고 관심을 가져주기를 기다리기보다 할 수 있는 노력을 해야 된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티스토리 고수분이들 티스토리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유입 늘리기

네이버 포탈
네이버

네이버 블로그 이용

우리나라의 대표 검색포탈이라고 할 수 있는 네이버는 티스토리 블로그 노출이 잘 안되고 있는데요.. 구글 애드센스를 위해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많은 분들은 알고 계시죠? 우리가 포스팅하는 관심사와 포스팅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기 위해서는 네이버 노출이 되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데요.. 그래서 다양한 고수 분들의 조언을 들어보았는데요..

 

대부분의 고수분들은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해 티스토리 블로그로 유입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예를 들어 티스토리 블로그에 핵심 내용을 담은 포스팅을 한 후 네이버 블로그에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한 후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더욱 상세히 확인할 수 있게 링크를 넣는 방법을 이용하고 계십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방법을 잘 알고 계실 텐데요 티스토리 블로그 유입도 그러한 형식으로 네이버 유입을 이끌어 내시더라고요..

 

저도 네이버 블로그를 새롭게 생성해서 티스토리 홍보 전용 블로그를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제가 하고 있는 게 너무 많아서 제대로 운영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지식인 이용

 

두 번째 방법으로는 지식인을 이용해 티스토리를 홍보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내가 포스팅한 내용이 지식인 질문자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될 때 정성껏 답변을 하신 후에 티스토리 블로그 링크를 남기는 것입니다.

만약 질문자에게 좋은 답변으로 선택되어 채택이 되실 경우 꾸준히 상위로 올라와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 노출을 자연스럽게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이 방법은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고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인 듯하네요..

이미 지식인 검색을 하다 보면 수많은 분들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하시는데요.. 티스토리로 큰 수익을 올리시는 분들은 대부분 지식인 활동도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카페 활동

 

평소 자신이 꾸준히 활동해 오던 카페 그리고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한 다양한 카페에 가입해 그 안에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의 정보를 알려주는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바로 카페 회원들에게 실제 도움이 되는 내용이어야 한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자칫 과도한 홍보활동으로 카페에서 추방이 될 확률이 있으니 어느 정도 활동을 하신 후 작업하시면 티스토리 성장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자신이 포스팅하고 있는 비슷한 주제나 관심사항의 카페가 좋겠죠?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해 많은 수익을 얻고 계신 분들이 어떻게 네이버 유입을 일으키는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러한 방법을 알고 있다고 하여도 실행에 옮기지 않으면 아무런 변화가 없다는 걸 잘 알고 있지만 요즘 블로그 운영이 조금씩 지쳐가고 있는 건 사실이네요ㅎㅎ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바라보고 내가 원하는 수익에 도달하기까지 꾸준히 노력한다는 처음 마음가짐이 수많은 무효클릭 공격자와 댓글 공격 그리고 낮은 수익률도 인해 더욱 지치게 만드네요..

 

그래도 저는 손가락이 있는 한 티스토리 블로그를 꾸준히 작성할 거예요..^^

 

만약 제가 포스팅을 한 달 두 달 안 한다면 손가락이 없어졌다고 보셔도 됩니다~ㅎㅎ

내일은 설날입니다.. 구독자 분들 모두 모두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첫수익 지급 받다(카카오뱅크)

얼마 전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이상이 되어 첫 수익을 지급 신청하고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오늘 첫 수익을 지급받았어요... 저는 새롭게 통장을 개설하지 않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카카오

likelihood.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성공 지급보류 해결하기

기나긴 시간이 지나고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백 달러를 넘었어요. 제 손으로 직접 달러를 벌어본 건 태어나서 처음이네요 ㅎㅎ 매번 해외로 송금만 했지 이렇게 송금받을 일이 있을

likelihood.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승인 팁 외국 사이트 이용하기

이번 달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으신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걸로 보아 아직 승인을 받지 못하고 있으신 분들은 빠르게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구글 애드센스

likelihood.tistory.com

 

 

알트태그 쉽게 넣는 방법 알트태그 넣다 빡침!!(새로운방법)

구글 최적화(SEO)를 위해 매번 알트 태그를 넣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요즘 사진 HTML 이 이상하게 다르게 나와서 알트 태그를 도대체 어디에 넣어야 되나 고민하다가 그냥 가로 세로 사이즈 옆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