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사용법 앱 다운로드

by 시간중요성 2024. 1. 7.

코로나가 국내를 강타한 이후 많은 사람들이 부수입을 얻기 위해 투잡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늘어났는데요.

스마트폰이 활성화된 요즘은 여러 가지 앱테크도 인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발로 소득 일상지원금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오늘은 발로 소득 일상지원금 앱 사용법과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발로소득이란?

평범한 일상생활을 하면서도 추가적으로 간단히 소득을 얻을 수 있어서 정말 인기가 많은데요.

발로소득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어떤 앱테크인지 감이 오 실 텐데요.. 맞습니다!!

매일 걷기만 해도 소득을 얻을 수 있는데요.. 친구들과 함께 경쟁을 하면서도 더 많은 소득을 얻을 수가 있답니다.

걷기만해도 돈이 된다는 발로소득
친구들과 경쟁으로 더 많은 소득 얻기

이제는 걷는 것뿐만 아니라 양치를 하거나 영양제 챙겨 먹기 등 평상시 자연스럽게 하던 행동을 소득으로 바꿀 수가 있답니다.

다양한 챌린지로 소득얻기
추가소득을 얻을수 있는 챌린지

이렇게 얻은 포인트는 전국에 있는 제휴점을 통해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현금과 같은 쿠폰 교환
포인트 사용방법

발로 소득 일상지원금

발로 소득과 같은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 앱들은 많이 있지만 발로 소득만의 특별한 챌린지 발로소득 일상지원금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발로 소득은 앱에서 제공되고 있는 챌린지중 자신이 원하는 챌린지를 선택하여 참여하는 구조입니다.

매주 월요일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3000포인트가 지급이 되는데요 챌린지 하나당 1000포인트로 일주일 단위로 챌린지 3개를 동시에 참여하여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자신이 매일같이 하고 있는 행동이 있다면 챌린지를 통해 포인트를 모을 수가 있습니다.

 

발로 소득 일상지원금을 통해 얻은 포인트도 발로소득 상점 (편의점, 영화, 문화상품권, 마트, 카페, 햄버거 등 정말 많은 제휴업체를 통해 키프티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치 현금 지원금을 받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을 만큼 제휴업체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발로 소득 포인트를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발로 소득 일상지원금 신청

 

발로소득 앱 다운로드

 

이제 평범했던 일상을 소득으로 바꿔보시기 위해서는 발로소득 앱을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아래 자신의 휴대폰 기종에 맞게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앱을 설치하게 되면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앱테크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앱도 매우 직관적으로 이루어져 있어 앱을 사용하기도 매우 편리하니 잘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경제적으로도 매우 어려운 시기이지만 작은 소득이라도 얻을 수 있는 발로 소득 일상지원금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유용하게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시간에 다시 만나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청년내일저축계좌 자격 조건 신청 방법 결과 조회 알아보기

청년내일저축계좌 자격조건이나 신청방법 그리고 결과조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청년 적립금 360만원 정부지원금 360만원~1080만원으로 정말 혜택이 크죠? 많은 청년들이 정부에서 지원하

likelihood.tistory.com

 

산림복지서비스 이용권 지원 1인당 10만원 지급 신청방법

오늘은 산림복지서비스 이용권 지원서비스인 1인당 10만 원 지급 바우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삼림복지서비스 휴양, 문화, 교육, 치유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시설들을

likelihood.tistory.com

 

전세대출 이자 계산기 바로 확인해보기

최근 금리 상승이 매우 가파르게 오르고 있는데요. 전세계약은 다 끝나가고 또다시 전세를 찾아 가야하는데 현재 너무 오른 금리 때문에 도대체 전세대출 이자가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시죠? 매

likelihood.tistory.com

 

교통카드 돈빼기 몇가지 방법 알아보기

현재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버스나 지하철 등 다양한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의 경우 교통카드를 만들어 타고 내릴 때 아주 편하게 사용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스

likelihood.tistory.com

 

국민비서 구삐 알람 서비스 신청하기 행정정보 알림부터 서비스 신청까지 한번에!

바쁜 하루 일과를 보내다 보면 정부에 납부해야 하는 경우나 지원되는 서비스 등 여러 가지 행정 정보를 깜빡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럴 때 국민비서 알람 서비스 구삐를 신청하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