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코스피 외국인이 돌아와 3170 선 회복

by 시간중요성 2021. 8. 31.

코스피 외국인이 돌아와 3170 선 회복 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코스피 지수가 큰폭으로 상승했네요

주식하는 사람으로써 기쁘기도 하지만 더 많이 매집할수 있는

기회였는데 놓친게 아쉽기는 하네요..

 

이제 곧 8월 마지막날인 31일의 주식거래가 마감하네요.

현재 31일 오후 3시 기준으로 코스피지수가 상승43.18 (+1.32%) 상승한 상태입니다.

 

오늘 오전 중으로만 하더라도 매도를 하던 외국인이 매수세로 전환 하면서

코스피 상승을 이끌어 갔네요

 

 

시가총액순 대부분 상승 lg화학 하락

  • 상승종목
  • 삼성SDI
  • sk바오오사이언스
  • 기아
  • sk하이닉스
  • 삼성전자
  • 네이버
  • 카카오
  • 셀트리온
  • 현대차

하락종목

 

  • lg화학

개인은 큰폭으로 매도세를 보이고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도 매도후 매수세로 전환한 모습이네요

 

상위그룹의 종목을 살펴보면 엘지화학은 제외한 모든 주식이 상승한것을 알수 있습니다.

한동안 지지부진하던 주가로 인해 슬픈 개미들에게는 단비와 같은 날이 오늘인듯 하네요 ㅎㅎ

 

저는 오래동안 주식을 하고 있지만 정말 주식은 어려운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저또한 공부가 많이 부족한듯 하네요

열심히 공부해서 더욱 좋은 주식투자를 할수 있도록 더욱 전진해야겠네요.

 

https://likelihood.tistory.com/entry/%EC%A3%BC%EC%8B%9D%EC%9D%B4-%EC%A0%95%EB%A7%90-%EC%96%B4%EB%A0%A4%EC%9A%B4-%EC%9D%B4%EC%9C%A0

 

주식이 정말 어려운 이유

주식은 수많은 방법과 매매법등이 존재하고 있다 머리로는 알고있어도 막상 실전 매매에 들어서게 되면 생각처럼 매매를 할수없는것이 현실이다. 단기 중장기 장기 테마주 나름의 전략을 가지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