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영업이야기

타이어 가격 비교없이 찾아오게 만드는 방법

by 시간중요성 2022. 7. 18.

차량을 운행하는 분이시라면 타어어 교체를 당연히 해보셨을텐데요.. 저또한 타이어 교체를 하기위해 온라인으로 이곳저곳 알아보게 되는데요.. 오늘은 타이어 업체 대표님들의 매출 상승을 위해 하셔야 하는 작업들을 이야기 해보려고합니다.

타이어업체 스마트플레이스

저의경우 타이어교체를 위해 업체를 고를때 가격보다 경험이 많고 a/s가 좋은 업체에 더욱 중점을 둡니다. 타이어의 경우 안전과 직결된 문제다 보니 더욱 그런거 같아요..그리고 가격도 솔직히 대체로 비슷비슷하기때문에 큰차이를 느끼지 못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타이어 업체를 운영하시는 대표님들께서는 잘 이용하신다면 보다 큰매출을 올리는데 도움이 되실꺼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타이어 업체를 운영하고 계시는 대표님의 스마트 플레이스 수정 방향과 관리방향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내용 중 빠진 부분을 조금씩 채워주시는 게 좋습니다.

우선 오시는 길(찾아오는 길) 내용을 채워주세요..

찾아오는 길 작성은 고객이 우리의 업체를 최대한 쉽고 간단하게 찾아올 수 있게 작성해야 됩니다.

만약 매장 인근에 지하철역이 있다면 몇 번 출구에서 나와 어느 방향으로 100미터 직진에 위치 버스를 이용하거나 자차를 이용할 때 편하게 올 수 있는 방향이나 위치 설명 등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현재 영업시간이 빠져있는데요.

영업시간 또한 등록을 해주세요~

휴무일이 있다면 휴무일도 설정해두시고 이용 시간을 설정해두시는 게 좋아 보입니다.

가격정보가 있다면 가격정보도 등록해 주시면 좋습니다.

해당 업체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금액과 함께 상세히 등록 진행해 주세요.

정해진 비용이면 해당 금액을 작성해 주시고 만약 변동금액이라면 변동으로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타이어 업체 현재 대표님께서 원하시는 키워드의 상위 노출된 업체들을 보면 리뷰가 정말 많이 쌓여있습니다.

대표님께서도 리뷰 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쌓인 리뷰가 적은듯합니다.

리뷰를 짧은 시간에 빠르게 쌓는 방법은 제가 메일로 미리 설명드렸습니다.

그대로만 진행하신다면 빠르게 리뷰를 쌓을 수 있을 겁니다^^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를 이용해 고객과의 소통채널을 조금 늘려주시면 좋습니다.

가장 좋은 플랫폼이 바로 네이버 톡톡 서비스입니다. 실시간으로 고객과의 대화를 할 수 있어 잠재 고객을 더욱 늘리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상위권에 노출되고 있는 업체 중에 네이버 톡톡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표님들 2분밖에 안 계시기 때문에 대표님께서 설정하신다면 순위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현재 운영하시는 업체가 대표님의 이름으로 사업자등록증이 되어있고 스마트 플레이스 관리하는 아이디 또한 대표님의 명의라고 한다면 네이버페이 설정도 같이 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예약까지 설정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우선 네이버 톡톡부터 설정하셔서 운영해 보신 다음 하나하나 채널을 추가하셔서 소통채널을 확장해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소식 탭 활용 현재 운영하시는 블로그로 이벤트 정보들을 확인했습니다.

 

 

이런 이벤트 정보를 스마트 플레이스 관리 앱을 설치하셔서 소식 탭에도 해당 이벤트 소식을 올려주세요.

소식 탭 활용하시는 건 이미지 첨부와 함께 플레이스 체류시간을 늘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탭입니다.

이를 잘 활용하신다면 플레이스 순위 상승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소식 탭도 적극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데요. 블로그 포스팅을 4~5개월 정도 멈추셨는데 꾸준히 포스팅하다가 포스팅이 멈춘 게 이상해서 문의를 드렸는데 아직 답변이 없으시네요..

직접 관리하시는 게 힘드셔서 멈추신 건지 아니면 관리하던 직원이 포스팅을 멈춘 건지 이유는 모르지만 포스팅은 꾸준히 해주는 게 정말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잘 운영하신 거처럼 일주일에 한 개라도 시간적인 여유가 되실 때 꼭 올려주세요..

블로그의 경우 포스팅이 장기적으로 멈춰있는 상태라면 기존의 노출이 잘 되던 글도 어느새 사라집니다.

블로그가 활동하고 있다고 네이버에게 한 번씩 어필하는 게 필요합니다^^


*참고내용*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점검 내용에 관해 메일 보내주시는 대표님들의 사업체 플레이스는 대부분 제가 접속을 하여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잘 관리하시는 대표님의 경우 메일로간단히 부족한 부분만을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메일 보내신 분들 순차적으로 한 분 한 분 보내드립니다.

답변이 조금 늦어지더라도 중복으로 메일을여러 번 보내시는 걸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간혹 여러 개의 플레이스를 따로따로 문의하신 분이 계시는데요.

이미 해당 플레이스 운영방법이나 관리방향 수정 방향을 전부 말씀드렸는데 대표님께서 운영하시는 업체가 여러 개라고 하여도 같은 업종이기 때문에 이미 말씀드린 방향으로 운영하시면 됩니다.

같은 내용은 중복 문의는 답변해 드리지 않으니 꼭 참고해 주세요^^

 


이야기가 조금 길어졌네요^^오늘은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타이어 업체 관련해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료창고-스마트플레이스,블로그,유튜브... : 네이버 카페

자영업자 소상공인 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방법,사업블로그,애드센스,온라인마케팅 커뮤니티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네이버 지도 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 많이 하는 실수

혹시 매출을 올리겠다고 이곳저곳에 무의미한 금액을 지출하고 계시나요? 저는 오랜 기간 자영업을 하고 있는 실제 자영업자로 그동안 제가 온라인으로 매출을 올리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

likelihood.tistory.com

 

 

음식점 네이버스마트플레이스 관리 방향

네이버 지도 스마트플레이스 영역에서 특히나 경쟁이 치열한 곳이 몇 가지 업종이 있지만 그 중한 곳이 바로 음식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새로운 지역으로 여행을 가거나 주

likelihood.tistory.com

 

 

네이버 지도 상위노출 방법 스마트플레이스 핵심 포인트

자영업자분들에게 꼭 필요한 네이버 지도 상위노출 스마트플레이스가 상위노출이 된다면 매출에 상당한 영향이 있기 때문에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님이라면 누구나 원하지 않을까 생각이

likelihood.tistory.com

 

 

영어학원을 운영하고 계시는 대표님에게 필요한 포스팅

영어학원의 경우 온라인으로 전국을 상대하는 사업자분을 제외한 일반 영어학원의 경우 일부 지역 일부 상권을 중심으로 활동을 하고 계시는데요.. 이런 대표님들의 경우 무엇보다도 지역 동네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