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IT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성공 지급보류 해결하기

by 시간중요성 2021. 12. 3.

기나긴 시간이 지나고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백 달러를 넘었어요. 제 손으로 직접 달러를 벌어본 건 태어나서 처음이네요 ㅎㅎ 매번 해외로 송금만 했지 이렇게 송금받을 일이 있을 줄은 몰랐네요.

티스토리 자체에서 백달러를 넘긴 것을 확인하고는 바로 구글 애드센스 계정으로 들어왔어요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지급받을 계좌를 등록해야 한다고 합니다.

우리 함께 계좌등록을 하러 갈까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 받기

 

구글애드센스 수익확인
지급 받기위해 결제수단 등록

 

저는 150달러가 쌓여있네요.. 100달러 기준으로 넘기니 이렇게 지급을 받기 위해 결제수단을 등록하라는 메세지가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로 들어와서 그런지 머 이상한 것들이 많이 떠있네요. 하나하나 무엇인지 확인한다고 오래 걸렸네요 중요한 건 빠르게 계좌를 등록하는 건데ㅎㅎ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국내 통장으로 받으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은행이 sc제일은행이라고 들었는데 저는 그냥 카카오 뱅크로 하려고 합니다.  제일은행이 수수료가 더 싸고 카카오 뱅크가 더 비싼 수수료가 있다고 하니 계좌 등록하실 때 제일은행 계좌가 있으신 분들은 그걸로 하시는 게 유리할 수 있어요..

 

이 부분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카카오 뱅크로 저는 등록해보겠습니다.

 

하단 지급받을 방법 모습
결제 수단 추가

수익 하단에 보이는 지급받을 방법 아래 결제 수단 추가를 클릭합니다.

새은행 송금 세부정보추가
새은행 송금 클릭

새 은행 송금 세부 정보 추가 클릭

상세 정보 입력 화면
상세정보입력하기

  • 예금주의 이름(영문 이름)
  • 은행 이름
  • swift 은행 식별코드
  • 계좌번호
  • 계좌번호 확인

붉은색 공간만 채워주시면 되는데요. 정확하게 입력을 해야 되겠죠 입금을 받아야 하니..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화면
카카오뱅크 확인

계좌 이름을 적을 때는 통장을 개설하실 때 적은 영문 이름을 그대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은행명 같은 경우 해당 은행에서 찾아 영문을 그대로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보통 영문 은행명이 있는 곳에 해당 swift 은행 식별코드도 함께 있으니 참고하세요..

 

카카오 뱅크는 외환 카테고리에서 한참을 내려서 찾아야 합니다. 바로 검색해도 나오긴 하더군요 

 

정보입력 화면
저장

해당 정보를 전부 작성한 후 저는 몇 번 맞는지 아닌지 확인을 하였어요.

그리고 기본 결제 수단으로 설정한 후 저장

자 이렇게 하면 정상적으로 등록이 된 겁니다.

저도 정상적으로 전부 등록을 했는데요.

 

다시 구글 애드센스로 돌아와 새로고침을 하니 여전히 지급 보류가 되어있는 겁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야 되나 하고 계속 기다렸는데도 계속 지급 보류가 있어서 또 열심히 검색을 했더니 바로 구글 계정의 영문 이름이 통장과 맞지 않을 경우 지급 보류될 수 있다는 내용을 접하게 되면서 바로 제 구글 아이디로 접속을 해 은행명과 똑같은 영문 이름으로 바꿔주니 그제야 지급 보류 붉은색 창이 사라지더군요..

 

여러분도 지급보류 붉은색이 계속 그대로 유지된다고 하면 구글 아이디에 이름을 변경해보세요!!

 

그런데 궁금한 게 수익 송금이나 수익지급 신청하는 대가 없는 걸 보니 이렇게 100달러가 쌓이면 자동으로 지급이 되는 건지 궁금하네요

 

수익 지급받으시는 선배님들 티린이에게 정답을 알려주시옵소소~!!

 

 

구글 애드센스 승인 팁 외국 사이트 이용하기

이번 달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으신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걸로 보아 아직 승인을 받지 못하고 있으신 분들은 빠르게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구글 애드센스

likelihood.tistory.com

 

 

 

알트태그 쉽게 넣는 방법 알트태그 넣다 빡침!!(새로운방법)

구글 최적화(SEO)를 위해 매번 알트 태그를 넣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요즘 사진 HTML 이 이상하게 다르게 나와서 알트 태그를 도대체 어디에 넣어야 되나 고민하다가 그냥 가로 세로 사이즈 옆

likelihood.tistory.com

 

 

구글애드센스 자동광고 수동광고 어떤게 좋을까

티스토리를 처음 접하고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통과 한 후 현재는 자동 광고를 설정해둔 채 그대로 포스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구글애드센스는 클릭이 많이 될수록 수익이 높아지는 구조이죠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