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IT

구글 핀번호 드디어 도착 딱 14일 걸렸네요

by 시간중요성 2021. 9. 30.

아무 생각 안하고 기다린다고 생각했는데

머리속으로는 계속 핀번호가 오기를 기다렸나 봅니다.

집으로 올라갈때마다 계속 평상시 보지도 않던 우체통을 확인하곤

했으니까요. 드디어 구글 광고수익을 받을수 있는 핀번호가 도착하였네요.


 

구글에서 받은 우편 핀번호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매번 블로그나 유튜브로 보던 핀번호를 드디어 나도 받아보는구나 ㅎㅎ

 

비가 와서 그런지 종이가 눅눅하네요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라고 하는데

뜯다가 다 찢어짐 ㅎㅎ


 

구글 핀번호 등록하기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넣기전 모습

이전에 구글애드센스 창에 올라온 붉은색 경고창을 이제 없애 보겠습니다.

구글에서 보내온 편지를 조심스럽게 뜯어보면

핀번호라고 큰 숫자 6자리가 적혀있어요.

그걸 구글 애드센스에 등록해주는 절차입니다.


 

붉은색 경고창 오른쪽 작업을 눌러줍니다.

구글 핀번호 등록하기전 화면

이렇게 청구서에 적힌 핀번호를 잘 적어주면 됩니다.

잘못 적어도 걱정마세요 우리에겐 3번의 기회가 있으니까요 ㅎㅎ

 

정확히 핀번호를 적어넣으셨다면

제출 클릭

구글 핀번호 등록후 모습

이렇게 하면 등록 절차가 끝이 납니다.

이제 100달러가 되기위해 열심히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더욱 분발 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