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영업이야기

네이버 지도 상위노출을 위한 방법

by 시간중요성 2022. 8. 5.

지역대상으로 자영업을 하고 계시는 대표님들에게 꼭 필요한 네이버 지도 상위노출은 가장 기본적으로 기본설정이 밑바탕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기에 스마트플레이스에서 요구하는 정보를 충실히 채워넣으셔야 하는데요.

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스마트플레이스 십자수매장 설정


그동안 쌓인 저에게 보내주신 메일을 한분한분 답변 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뒤로 미뤘습니다.

아직 메일 답장을 받지 못하신 분들도 빠르게 답변을 마무리 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틈틈히 몇몇 중복이 되지 않는 업체에 관해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십자수 매장을 운영하시는 대표님의 업체에 관한 내용입니다.



그동안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 관심이 없으시다가 뒤늦게 관심이 생기신후 저에게 메일을 보내주셨는데요

문의 주신 대표님의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를 살펴보니 첫페이지에 딱!! 하니 자리를 잡고 있네요 ㅎㅎ

 

관리는 하나도 안되었는데 대표님 지역내에십자수 관련 경쟁업체가 많이 없으신가 봅니다. 그래도 3페이지 까지 업체가 나오는걸 보면 첫페이지에 나오는것이 좋기는 합니다.

문제는 첫페이지에 랭크되어있다고 하여도 플레이스를 관리하지 않는다면 잠재적인 소비자들에게 대표님의 업체로 유입이 줄어들게 됩니다.

이를 늘리기위해선 현재 전혀 관리가 되지 않는 플레이스를 하나하나 꾸미셔야 합니다.



먼저 대표님께서 운영하시는 십자수에 걸맞는 이미지를 여러장 찍어 업체사진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다행이도 사진을 상당히 많이 가지고 있으시다고 하니 잘 활용하셔서 등록하시면 좋아요~

그리고 되도록이면 온라인에 올려진 이미지말고 새로운 사진을 등록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새롭게 작업을 진행하신 이미지등을 잘 정리해서 등록해주세요~



제가 그동안 여러 업체들을 포스팅 하였는데요.

기본설정에 관해 하나씩 살펴 보신후 상세설명 찾아오는길 대표키워드 제공서비스 가격이미지 소식탭 활용하기 톡톡 서비스 등등 관련 설정들을 하나씩 등록하시거나 설정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플레이스에 등록하는 내용은 되도록 찾아오는길을 제외한 모든내용을 십자수와 연관된 사업과 연관된 내용으로 작성해주세요!!

대표키워드 설정에 관해 저는 십자수에 관해 어떤것들이 있는지 잘 모르지만 대표님께서는 저보다 훨씬 많은 키워드를 알고 계실겁니다.

대표님이 만약 십자수에 관해 검색을 한다면 어떠한 검색어를 입력하시겠어요?

저의 추천 키워드는 십자수가게,십자수실,십자수틀,십자수,십자수액자 등 요즘 뜨고 있는 핫한 십자수 검색어를 넣어보세요!



인스타를 운영하신다고 하셨는데요.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 대표님의 인스타그램의  링크를 연동에 관련 내용들을 살펴볼수 있게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비지니스계정으로 전환하여 플레이스 링크를 넣어 인스타를 보는 분들이 대표님의 플레이스로 유입될수 있도록 해주시면 좋습니다^^



그럼 기본적으로 운영하실수 있는 방향이나 내용들을 알려드렸는데요..

조금더 자세하게 메일로 해당 내용을 작성해 드렸습니다.

오늘 대표님 플레이스를 들어가보니 대표이미지가 변경되어진걸 보아 제가 보낸 글을 잘 읽었을거라 판단되네요^^

대표님의 사업이 날로 번창하시길 진심으로바라겠습니다..

2022.08.03 - [자영업이야기] - 네이버 지도 매출 상승 효과

 

네이버 지도 매출 상승 효과

앞으로 자영업을 하게 되실 분들은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 대해 꼭 알고 계셔야 사업에 큰 도움이 되실 텐데요. 이미 현재 자영업을 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이 스마트 플레이스 상위 노출에

likelihood.tistory.com

2022.08.02 - [자영업이야기] - 네이버 지도 상위노출에 다가가기

 

네이버 지도 상위노출에 다가가기

현재 날이 가면 갈수록 경기가 안 좋아지고 금리가 올라가면서 소비자의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되고 코로나 확진자의 증가세가 또다시 심각해지면서 모처럼 일상 회복으로 조금 좋아지는 거 같

likelihood.tistory.com

2022.07.29 - [자영업이야기] - 인스타 상위노출은 어떻게 될까?

 

인스타 상위노출은 어떻게 될까?

인스타그램은 날이 갈수록 높은 사용빈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사업하시는 분들도 스마트플레이스와 더불어 인스타그램을 생성해서 만들어주시면 사업에 큰 도움이 되실 거예요. 그럼 인스

likelihood.tistory.com

2022.07.28 - [자영업이야기] - 과일판매점 매출을 올리기위한 방법

 

과일판매점 매출을 올리기위한 방법

과일 판매점의 매출 상승을 이끌 수 있는 스마트 플레이스 상위 노출 관리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마트 플레이스가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이 요즘 스마트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