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IT

티스토리 광고 텐핑 수익률 기대하시라 빠밤

by 시간중요성 2021. 9. 29.

여러분 혹시 구글 애드센스 광고와 함께 카카오 애드핏 텐핑 등 광고 등 전부

하고 계신가요? 새로나온 광고 플랫폼이라 저도 나온 즉시 했는데

수익률은 어떤신가요?

 

처음 구글 애드센스 목적으로만 생각했는데

카카오 애드핏과 텐핑 등 다른 광고도 달수 있다고 해서 한번

달아보았어요.

 

그래도 과자 한 봉지 값은 있겠지란 마음에 부품 마음을 안고 텐핑 관리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텐핑 홈페이지 수익률 예시

텐핑 홈페이지 수익률 예시
텐핑 수익률 예시


 

텐핑 홈페이지 접속하면 역시 광고라 그런지 어머어마한 수익을 자랑하고 있네요.

금액만 보이고 저렇게 방문자가 들어와야 하는 건 안보임 ㅎㅎㅎㅎ

그렇게 광고를 한 달 동안 했는지 그보다 짧은 건지 모르겠지만 

구글 애드센스와 비슷한 시기인 거 같은데...

정확한 세팅 시기는 잘 모르겠네요.

 

머 중요한 건 이게 아니고 수익률이 얼마나 되는지가 궁금하니까요 ㅎㅎ


 

광고 위치 설정 화면


요건 목록 하단 리스트 광고만 적용!!

처음에 이것도 전부 다 켤까 생각하다가 페이지가 지금도 광고로 도배가 되었는데

너무 심해지는 거 같아서 ㅎㅎㅎ목록 하단만 하기로 결정 

 

거의 첨부터 계속 목록 하단만 하고 있어요.

 

그래서 한 달간의 수익은 얼마냐?

텐핑 수익률 화면

 

 

욕이 튀어나오려고 하다가 참았네요!!

 

목록 하단이 효과가 없는 건지 다음 달부터 다른 곳에 광고를 집행해봐야겠네요 ㅎㅎ

일단 목록 하단 광고는 쓸모가 없다는 결론!!

 

다들 텐핑 수익은 어떤신가요?

나만 이런 건가요?

다른 분들의 텐핑 수익이 궁금하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