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쿠팡파트너스를 하면서 접을수 밖에 없던 이유!

by 시간중요성 2021. 7. 20.

많은 사람들이 쿠팡파트너스로 수익을 올리는것을 보고 저도 시작을 해보았어요~

가입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게 가입을 할수 있으니 그냥 네이버에 쿠팡 파트너스 가입해서 개인 선택 저는 블로그가 있어 블로그로 등록가입을 완료 하였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를 하기위해선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가능합니다.

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간단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파트너스를 정상적으로 가입을 하게되면 아래와 같은 상품 검색란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판매하고싶은 상품을 검색한후 본인이 홍보를 하고 싶은 상품을 검색하고 해당 상품의 홍보코드를 복사!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상품설명과 함께 업로드를 한후 다른 사람들이 해당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일정수수료를 쿠팡으로부터 지급받는 방법으로 수익을 창출할수가 있습니다.

 

현재도 정말 많은 분들이 쿠팡파트너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수 있고 방법도 너무 간단해 정말 부담없이 시작을 할수 있는듯 합니다.

 

저도 정말 어렵지 않게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할수가 있었습니다.

 

그럼 제가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하고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점들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쿠팡파트너스는 앞서 말씀드린거 처럼 누구나 쉽고 빠르게 간단히 가입해 홍보를 진행해 수익을 얻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실상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우선 첫번째 문제점이 가입하고 바로 사람들이 많이 찾을만한 상품을 데이터랩을 이용해 찾고 그 상품을 블로그에 열심히상품 홍보글을 적었습니다.

 

어쩐일인지 새사진 새글을 항상 포스팅 하던데로 작성을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내가 등록한 포스팅이 누락이 되었더라구요

 

문제점을 확인하다가 쿠팡의 링크가 네이버에서 누락을 시킨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해결방법을 찾을려고 열심히 해당 정보들을 검색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네이버 바코드를 이용한 링크 돌리기 구글 블로그를 이용한 링크 돌리기 링크변환 사이트를 이용해 쿠팡링크 돌리기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쿠팡파트너스 링크 누락을 피하기위해 노력하였습니다.

 

그래서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피하면서 효과적으로 홍보할수 있는방법을 찾았어요..

 

하지만 몇달 가지 않고 또다시 제가 작성한 쿠팡파트너스 관련글들이 노출이 안되기 시작하였습니다.

 

네이버에서 또다시 우회링크를 막은거죠~

 

새롭게 올리는 링크뿐만이 아니라 기존에 작성되었던 글까지 전부 누락이 되어 열심히 작성하였던 글들이 한순간에 빛도 못보고 없어져 버린거죠.

 

정말 허탈하였습니다.

 

또다른 방법을 찾아 홍보를 하였지만 언제 또 막힐지 모르는방법이기 이전처럼 열심히 글을 쓰기는 부담스럽더군요.

 

그리고 한달후 역시나 해당 방법도 포스팅 누락이 되었어요.

 

제가 오래동안 키워온 블로그의 지수도 낮아졌는지 유입률도 상당히 낮아지고 그동안 노력에 비해  수익은 정말 저조하였습니다.

 

제가 효율적으로 운영하지 못해서이겠지만 결과적으로는 쿠팡파트너스를 하면서

저는 들어간 노력에 비해 이득이 없다고 판단하였고 그렇게 길고긴 쿠팡 파트너스를 접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만약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렇게 쉽지많은 않다는걸 꼭 아셨으면 좋겠고 생각하시는것처럼 높은수익을 얻지 못할수도 있으니 꼭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좋겠어요~

 

 

제가 그동안 해온 수많은 부업중에 블로그를 이용해 그래도 용돈벌이를 할수 있었던건 블로그 포스팅 알바와 플레이업 정도였는데 개인적으로는 플레이업을 먼저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