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티빙 한달 무료 이용하는 방법

by 시간중요성 2023. 9. 10.

티빙은 넷플릭스, 디즈니와 같은 ott 서비스 플랫폼으로 드라마 다시 보기와 각종 방송 영화 티빙 자체 오리지널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대부분의 ott 플랫폼이 월간 비용이 청구되는 상황이기에 여러개를 동시에 가입해도 되지만 한 곳 한 선택해서 보기 위해서는 무료 이용 서비스가 필요한데요 오늘은 티빙 한달무료 이용 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티빙 한달 무료
티빙 한달 무료

티빙 한달 무료 이용방법

우선 오늘 알려주는 방법은 네이버멤버십플러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에 로그인 하신다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바로 아래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네이버 무료 멤버십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페이 최대 5% 적립이 가능하면서 앞서 티빙을 한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경우도 한 달간 무료로 이용후 다음 달부터 월구독 4900원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둘 다 한달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한 달 무료 이용후 마음에 안 드시는 경우 월 청구 요금이 나오기 전에 가입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경우는 또 가족이나 지인을 3명까지 무료로 함께 할수 있어 혜택이 어마어마하죠..

티빙 한달 무료
티빙 한달 무료

위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는데요 그 속에서 더욱 많은 혜택들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네이버 멤버십을 계속 이용할 예정이라면 연간회원이 더욱 저렴합니다.

 

멤버십 혜택을 살펴보면 네이버쇼핑,예약,여행 최대 5% 적립 강력한 디지털 콘텐츠 (티빙) 한 달 무료 패밀리 3명까지 무료 이용 가능, 멤버십 전용 할인 혜택, 매월 찾아오는 특별적립멤버십데이. 마이박스는 80기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더 많은 혜택이 있는데 설명하자면 엄청 길어지니 아래 링크를 통해 한번더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무료 멤버십

 

 

티빙 한달 무료를 사용하기 위해 위의 네이버 멤버십을 가입하였다면 티빙을 바로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티빙 한달 무료
티빙 한달 무료

오랜만에 티빙을 접속하니 정말 좋은 콘텐츠들이 넘쳐나는 거 같네요..

 

이제 티빙 한달 무료 사용하러 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 마이 페이지를 접속하시면 콘텐츠 표시가 보이는데요.. 해당 콘텐츠에서 티빙을 클릭해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티빙 바로가기

 

티빙 한달 무료
티빙 한달 무료

티빙을 한달간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 위에 설명한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바로 티빙을 한달 무료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한달간 무료 이용을 마친 후 월 구독료가 나가기 때문에 계속 이용하실 의향이 없으시다면 당연히 비용이 청구되지 않게 해지를 하셔야 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마이페이지 설정 톱니바퀴 선택
  • 가장 상단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 선택
  • 네이버 멤버십 해지하기 선택

이렇게 진행하시면 네이버 멤버십이 바로 해지가 됩니다.

 

그리고 한가지 설명드리면 만약 티빙을 계속 이용하실 계획이시라면 티빙 홈페이지로 접속해 연간 회원등록하게 되면 3개월간 무료 이용을 할수가 있어요.

아래 링크를 통해 3개월 무료 쿠폰을 수령할 수가 있습니다

 

티빙 할인받기

 

그럼 오늘의 티빙 한 달 무료 이용에 관한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한달 무료 이용과 티빙 한달 무료 이용을 한 후 해지한다는 것이 결론!

 

함께 읽으면 좋은글

 

 

꿀뷰 포터블 모바일 사용법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디 소프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꿀뷰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으로 만화책을 보시는 분들은 많이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미지 뷰어로 최적화된 꿀뷰 포터블 다운로드 무료 다운로드와 모

likelihood.tistory.com

 

 

여권 발급상황 조회 방법 바로가기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한참 동안 안 가고 있다가 이제야 해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의 경우 새롭게 여권을 신청하거나 기존에 있던 자신의 여권 발급상황이 궁금하실 텐데요 온라인으로

likelihood.tistory.com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환불처리 한국어 가능 운영 시간

오늘은 여행하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호텔 예약과 관련해 환불이나 다양한 결제 오류 문제에 관해 상담을 받아야 하는데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연락처를 몰라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아고다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