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IT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by 시간중요성 2024. 3. 11.

스마트폰이 상용화되면서 덩달아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여 skt, kt, lg 등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상담원 연결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총 3가지로 버튼식 ARS ,보이는 ARS , 음성인식 ARS 등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무료통화와 유료통화로도 구분이 되는데요..

 

접속할수 있는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무료통화

  • 자신의 휴대폰에 바로 114 통화버튼
  • 080-011-6000

유료통화

  • 1599-0011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휴대폰 통화품질, 분실, 로밍문제 인터넷 품질장애등은 24시간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전화상담 예약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전화상담 예약 화면
아래 링크를 통해 상담원 전화상담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상담원 예약 바로가기

 

젊은분들의 경우 홈페이지나 ARS 기능을 잘 이용하여 큰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지만 스마트폰이나 고객센터 연결이 익숙하지 부모님들의 경우 AI 상담이 진행되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해야 하는데 전화 연결을 되지 않고 AI 상담원의 목소리만 듣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SK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SK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자신의 휴대폰에 114를 그대로 눌러 통화를 걸어줍니다. 그 후 바로 0번은 눌러주게 되면 SK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바로 진행할 수가 있는데요.

 

상세한 세부 업무내용을 확인하신 후 원하는 업무내용이 있는 번호를 다시 눌러주시면 됩니다.

통화번호 연결번호 연결번호 상담사 세부 내용
114 또는 080-011-6000 0번 1번 일반상담
2번 요금제 변경 상담
3번 우주패스 상담
4번 통화품질 상담
5번 T 로밍 상담
6번 상담예약 (바로가기)
7번 자동납부 신청 AI 상담
8번 선택약정 신청 AI 상담

 

SKT 고객센터 상담원 직통연결

위에서 설명드린 거와 같이 상담원을 연결하기 위해서는 해당하는 번호를 눌러 연결하면 바로 고객센터 상담원과 대화로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분들의 경우 아래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든 상담사 세부 서비스번호를 누른 후 0번을 눌러주시면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요즘 AI 기능이 점점 발달하면서 통신사등도 AI 상담사를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시간적이 여유가 있으신 분들의 경우 음성인식 AI 상담으로 진행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을 연결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상담가능시간이 존재하는데요. AI 상담사의 경우는 24시간 주말 상관없이 상담이 가능합니다.

 

제가 한번 이용해 보니 음성 인식률도 상담히 좋아 제가 하는 말을 잘 알아듣고 문제를 바로 해결해 주더라고요..


오늘은 생각보다 SKT 고객센터 상담원연결을 못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이 계셔서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다음시간에 다시 만나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119 안심콜 서비스 무료 등록방법 신청대상 응급상황 필수!!

집안 가족들 중에 거동이 불편한 노약자 어르신이나 장애인 또는 독거노인등 위급상황이 생길 수도 있는 분들에게 기존의 질병이나 특성등을 미리 구급대원에게 전송하여 맞춤형으로 응급처치

likelihood.tistory.com

 

갤럭시 배터리 수명 확인 중고거래시 필수 확인!

스마트폰이 갑자기 파손되어 당근마켓이나 중고거래로 급하게 휴대폰을 구입해야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가 있는데요. 휴대폰 중고거래시 가장 중요하게 보셔야 하는 것이 바로 배터리 수명 확

likelihood.tistory.com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 리스트 은행 환전 준비까지!

해외여행을 여러 번 다녀오신 분들의 경우 뚝딱뚝딱! 해외여행 준비물을 챙기지만 해외여행이 처음이신 분들의 경우 어떤 걸 챙겨야 하는지 또 은행 환전 준비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

likelihood.tistory.com

 

군대 휴대폰 사용 시간 허용 규정 훈련소까지!! 정지방법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사람들에게 여러가지 고민과 걱정이 많이 될텐데요 그중에서 가장 궁금할수 있는 군대 휴대폰 사용시간과 허용 그리고 군입대전 휴대폰 정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likelihood.tistory.com

 

휴대폰 하나로 카카오톡 2개 설치 듀얼 앱 사용하는 방법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국민메신저라고 불리는 메신저가 바로 카카오톡인데요. 하지만 업무용과 개인용을 구분하고 싶지만 업무용 폰은 없이 휴대폰이 하나만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휴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