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IT

롤 친구 몰래 하는 방법 (접속중 없애고 오프라인 몰래하기)

by 시간중요성 2024. 3. 16.

리그오브레전드 롤은 아시안게임 정식 종목으로 선정될 만큼 어마어마한 인기를 자랑하는 게임이죠.

롤은 최대 10명까지 함께 게임을 할수 있는 만큼 여러 명의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함께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친구 목록에 접속중인 상황이라면 혼자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는데요.

롤 친구 몰래
롤 친구 몰래 하는 방법

오늘은 친구를 삭제하지 않고도 롤을 혼자 친구 몰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롤 친구몰래 하는 방법

보통 롤을 실행하게되면 오른쪽 커뮤니티 공간에서 추가된 친구들의 프로필이 확인이 됩니다.

친구 목록을 살펴보게되면 어떤 친구들이 현재 게임을 하고 있는지 안 하고 있는지 쉽게 파악을 할 수가 있죠~.

 

오늘 설명드리는 방법은 친구상태를 그대로 유지한채 롤 온라인 상태가 아닌 오프라인 상태로 롤 게임을 즐기는 방법입니다.

 

오프라인 접속 만드는 방법

1. 컴퓨터 바탕화면 하단에 윈도우 옆 찾기를 눌러 (CMD)를 눌러줍니다.

명령 프롬프트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

2. 명령프롬프트 창이 나타나면 오른쪽에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

3. 검은색 화면의 cmd 창이 나타나면 거기에 아래 명령어를 입력해 줍니다.

 

netsh advfirewall firewall add rule name="lolchat" dir=out remoteip=172.65.226.99 protocol=TCP action=block

 

cmd 명령어 넣는 창
명령어 넣기

4. 명령어를 실행한 후 롤에 접속해 친구목록을 살펴보면 친구목록이 사라진 걸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친구 목록 화면
오프라인 된 롤 친구창

5. 나도 상대방의 목록을 확인할수 없으며 상대방도 나의 상태가 오프라인으로 표시가 됩니다.

 

이상대로 대기실에서 채팅에 제한이 있지만 게임에 접속하면 채팅이 가능해집니다. 그러니 게임을 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롤 친구 몰래 하는 방법으로 이제 혼자서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해제 방법 (친구와 다시 게임하기)

 

위의 방법은 혼자 롤게임을 즐기고 싶을 때 사용하면 아주 유용한 방법이지만 만약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하고 싶다면 당연히 원래 처음 상태로 게임을 돌려놔야 합니다.

 

1. 컴퓨터 바탕화면 하단에 찾기를 눌러 cmd 작성해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해 줍니다.

 

2. 채팅창이 열리면 아래 명령어를 다시 넣고 엔터를 쳐줍니다.

 

netsh advfirewall firewall delete rule name= “lolchat”

 

3. 롤 게임을 접속하면 원래대로 돌아온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롤 친구 몰래 하는 방법과 해제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위의 방법으로 혼자 하고 싶을 때 자유롭게 게임을 할 수가 있으며 언제든지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하는 것도 직접 조절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다시 만나요~

 

리그오브레전드 롤 RP 결제취소 환불 신청하기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온라인 게임이 바로 리그오브레전드 롤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얼마나 인기가 많으면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컵이 개최될만큼 핫합니다~.. 오늘은 게임에 대한 이야기가 아

likelihood.tistory.com

 

스타그래프트 리마스터 오리지널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오늘은 국민 게임이라고 불리우는 스타그래프트 리마스터 오리지널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재도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스타그래프트는 정말 말그대로 게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