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IT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결제 유한 회사 취소 환불 알아보기

by 시간중요성 2023. 9. 1.

삼성 갤럭시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를 통해 여러 가지 앱을 구매하는 경우가 있죠 그럴 때마다 우리는 카드를 등록 후 구글 페이먼트코리아 결제 진행을 해야 합니다.

최근 어린아이들이 부모님의 카드를 이용해 결제를 하는 문제도 많이 발생하고 있죠~..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결제가 이루어지게 되면 문자로 알림이 오게 되는데 자신이 결제한 내역이 아닐 경우 해킹 같은 피해를 당한 것이 아닌가 가슴이 덜컹 내려앉죠~..

저도 아이를 키우는 입장이라 항상 조심 조심 하고 있죠~ ㅎㅎ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결제 취소 환불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결제 취소 환불

오늘은 갑자기 결제된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결제 취소 환불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결제 취소 환불

문자를 받았다면 빠르게 48시간 안에 환불 요청을 해야 합니다.

 

환불요청 바로가기

 

보통 환불 요청을 하고 하루면 결과를 알 수 있지만 최대 4일이 소요될 수 있다고 해요..

 

구글 플레이 웹사이트를 통한 환불
  • (구글플레이)로 이동합니다.
  • 오른쪽 상단에서 프로필 사진 클릭
  • 결제 및 정기 결제 > 예산 및 주문 내역 클릭
  • 환불하려는 주문 문제 신고 클릭
  • 상황에 맞는 옵션을 선택
  • 양식 작성 후 환불 요청 메모추가
  • 제출 클릭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해 환불 요청도 할 수 있는데요..

 

 

이곳은 영어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위의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영어사용이 더욱 편하다면 (구글 어시스턴트) 접속하시면 됩니다.

 

만약 당신의 결제가 구글이 이야기하는 48시간 넘어갔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럴 경우 결제내역을 확인한 후 결제가 이루어진 앱의 회사를 통해서 결제 환불요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럼 오늘의 정보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크롬 티스토리 접속 오류 HTTP ERROR 400 해결하는 방법

이번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카카오에 큰 문제가 있었는데요 카카오 계열인 티스토리도 마찬가지로 접속이 되는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현재 복구가 잘 진행되었다고 하였는데 이상하게도 지

likelihood.tistory.com

 

 

새로운 구글 애드센스 쇼핑광고 설정하기

이번에 구글 애드센스를 열어보게되면 알림이 온걸 확인할수 있는데요~ 새로운 쇼핑광고를 시작한다고 알림이 와 있습니다~ 이는 어떤것인지 또 어떻게 설정해야되는지 함께 이야기 해보도록

likelihood.tistory.com

 

 

v3무료백신 다운로드 설치방법

컴퓨터를 구매하거나 포맷을 하게 되면 가장 먼저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이 저는 v3무료백신인데요. 정말 오래전부터 v3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걸린 적이 없었어요.. 윈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