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IT

크롬 티스토리 접속 오류 HTTP ERROR 400 해결하는 방법

by 시간중요성 2022. 10. 24.

이번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카카오에 큰 문제가 있었는데요 카카오 계열인 티스토리도 마찬가지로 접속이 되는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현재 복구가 잘 진행되었다고 하였는데 이상하게도 지금까지 티스토리 접속이 안되었습니다. 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매일 사용하고 있는데요 크롬 표시 에러 코드는 HTTP ERROR 400으로 오늘은 크롬 티스토리 접속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크롬 티스토리 접속 오류

처음 티스토리만 위와 같은 에러 페이지가 떠서 아직 티스토리는 정상복구가 안되었구나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ㅎㅎ

티스토리를 접속하게 되면 HTTP ERROR 400 오류코드와 함께 새로고침을 아무리 눌러도 같은 페이지만 나오는 현상이 나타나는데요 이럴 때는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에서 쿠키를 지워주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쿠키 삭제 방법은 우측 맨 끝 점 세 개 클릭

  • 설정을 클릭 

  • 좌측 개인정보 및 보안 클릭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저는 지난 7일 했습니다) 

우선 24시간 삭제를 먼저 해보신 후 안되시면 7일의 기간 삭제를 진행해보세요..

저는 24시간 하니 계속 오류가 나와서 7일의 기간 쿠키를 삭제하니 정상적으로 접속이 이루어졌습니다.

 

혹시나 저와 같은 문제를 겪고 계시면 쿠키 삭제를 한번 해보세요!!

오늘은 크롬 티스토리 접속 오류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첫수익 지급 받다(카카오뱅크)

얼마 전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이상이 되어 첫 수익을 지급 신청하고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오늘 첫 수익을 지급받았어요... 저는 새롭게 통장을 개설하지 않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카카오

likelihood.tistory.com

 

구글애드센스 자동광고 수동광고 어떤게 좋을까

티스토리를 처음 접하고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통과 한 후 현재는 자동 광고를 설정해둔 채 그대로 포스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구글애드센스는 클릭이 많이 될수록 수익이 높아지는 구조이죠

likelihood.tistory.com

 

 

구글애드센스로 큰수익을 내기위해 조건 2차도메인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많은 분들이 바로 구글 애드센스 광고로 수익을 추가적인 수익을 내기 위해 운영하실 텐데요. 저 또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얻기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큰

likelihood.tistory.com

 

 

구글 상위노출 1년간 티스토리 해보고 느낀 핵심 5가지

벌써 구글 애드센스를 위해 티스토리를 운영한 지 1년이란 시간이 넘었습니다. 초반에는 나름 열심히 한다고 운영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운영을 너무 못해 가시적인 성과를 얻지 못하였지만 1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