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추가모집 신청 방법 알아보기

by 시간중요성 2023. 4. 18.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올해 초에 참여자 모집을 하였는데 예산 소진으로 빠르게 마감된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을 내수 활성화 대책에 따라 다시 참여할 기업과 근로자를 추가모집하고 있습니다.

근로자 휴가 지원비용은 근로자가 20만 원, 기업이 10만 원 적립하게되면 정부가 10만원을 추가로 지원해 총 40만 원을 국내 여행 경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해 초에 참여자 모집을 하였는데 예산 소진으로 빠르게 마감되었는데요. 시간 없으신 분들 위해 아래 링크 남겨드릴테니 바로 확인해 보세요.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 방법

1. 신청 기간

2023.4.17 14시~ 5.31 23:59 *예산소진 시 조기마감 가능성이 있습니다..

2. 신청 방법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은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한데요.. 1월처럼 예산이 중간에 소진이 된다면 조기마감을 한다고 하니 빠르게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홈페이지로 가서 신청하시면됩니다.

.

👉 휴가지원사업 신청홈페이지 바로가기

 

제출서류

모집대상

1 모집대상

중소기업, 중견기업, 소상공인, 비영리민간단체, 사회복지법인 및 시설 *소상공인, 사회복지법인 및 시설에 한해 대표도 참여 가능합니다.

참여한 기업에 또한 해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증서 발급
  • 정부인증 가점 부여 및 실적 인정 혜택
  • 근로바는 휴가비 40만 원, 휴가샵 이벤트, 전용휴양소등 다양한 혜택을 늘릴 수 있답니다.

신청 결과

빠르게 예산소진이 일어나는 지원이기 때문에 신청접수 결과를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이들 계시는데요.

신청 결과 또한 신청 시와 아래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가 있답니다.


오늘은 근로자휴가비지원 사업에 관해 알아보았는데요..

빠르게 예산이 소진된다고 하니 얼른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신청 방법 지원 지급 조건 알아보기

요즘 소상공인들의 경기가 안좋아지면서 폐업하는 자영업자분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서울시에서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서울시가 2

likelihood.tistory.com

 

 

 

근로장려금 지급일 신청 기간 자격 기준 알아보기

근로장려금은 근로자들을 위한 정책으로 일을 하고 있음에도 소득이 부족하여 생활하는데 충분한 금액을 벌지 못하는 가구를 대상으로 근로장려금을 지급하는 제도인데요.. 반기신청과 정기신

likelihood.tistory.com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간편하게 집에서 출력해요

4대 보험 납입증명서 집에서 간편하게 컴퓨터로 해결.. 저는 자영업자이기 때문에 대출을 위해 금융권에 제출할 때와 관공서 서류 제출을 할 때 4대 보험 완납증명서를 함께 출력해 제출하는 일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