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IT

무료 pdf 편집 뷰어 추천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PDF-XChange Editor)

by 시간중요성 2024. 3. 26.

요즘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문서 중에서 하나로 PDF 파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휴대폰이나 컴퓨터로 제한없이 쉽고 빠르게 파일을 확인할 수 있다는 이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PDF 파일을 편집해야 할 때 매우 불편한데요.

 

오늘은 PDF 편집 뷰어 프로그램중 가장 빠르고 유용한  무료 PDF 편집 뷰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무료 PDF 편집 뷰어 프로그램

 

무료 PDF 편집 뷰어 프로그램

 

많이 사용되는 문서 PDF 인만큼 관련해 편집 뷰어 프로그램이 정말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저도 기존에는 다른 PDF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왠지 모르게 버벅대고 호환이 안 되는 증상이 나타나는 등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그렇게 다른 PDF 편집 프로그램을 찾다가 PDF-XChange Editor 를 알게 되었습니다. 속도가 매우 빠르고 버벅거림 없이 빠르게 PDF 편집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또한 한국어로 되어져 있어 아주 사용하기 편하고 유료와 무료버전이 있는데 무료 버전에서도 일반인이 사용하기 위한 거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 PDF-XChange Editor 다운로드 방법에 알아봅시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1. 아래 공식 PDF-XChange Editor 홈페이지로 접속해줍니다.

 

무료 PDF 편집 다운로드

 

2.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두 가지 다운로드 화면이 나오는데요 PDF-XChange Editor Plus 버전과 PDF-XChange Editor 버전이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PDF-XChange Editor이니 좌측 다운로드를 선택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접속 화면

3.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 가장 상단에 있는 파일을 선택해 줍니다.

프로그램 선택 화면
프로그램 선택하기

4. 설치파일을 두 번 클릭하게 되면 PDF-XChange Editor 프로그램이 설치가 됩니다.

 

인터페이스 모습 한국어
한국어로 이루어진 인터페이스

 

PDF-XChange Editor는 다양한 국가의 언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위에서 보시는 거처럼 한국어 지원도 아주 깔끔하게 해 준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반응속도 정말 빠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무료 PDF 편집 변환 프로그램은 PDF 자료를 많이 다루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잘 모르고 계시는 프로그램인 것으로 보입니다.

 

PDF-XChange Editor가 너무 좋아서 도대체 유료 버전인 Plus는 얼마나 좋은 것인가 살펴보니 기업용으로 가격이 10만 원이 넘더라고요..

 

기업용 유료 버전 가격 모습

 

사용중 유료 기능을 클릭하게 되면 업그레이드 안내문이 나오지만 평상시 주로 사용하는 기능이 아니라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유료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금액을 지불하고 유료 기능 잠금 해제를 하면됩니다.

 

우리 같은 개인은 무료 버전을 사용하여도 충분히 좋습니다.. 무료 기능은 유료기능의 약 60~70%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PDF 문서를 편집하실 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왜 제가 이 프로그램을 추천했는지 알게 되실 겁니다.

오늘은 무료 PDF 편집 뷰어 추천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다시 만나요~

 

컴퓨터 파일 삭제 복구 복원 무료 프로그램 추천(윈도우)

컴퓨터로 업무를 하거나 자료들을 정리하다 보면 실수로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필요 없는 파일 같으면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만약 아주 중요한 자료를 실수로 삭제한 경

likelihood.tistory.com

 

크롬 다운로드 chrome 바로가기 설치방법

자신의 컴퓨터에 아직까지 익스플로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다면 오늘은 세계 1위에 빛나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 무료 다운로드와 설치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

likelihood.tistory.com

 

팀뷰어 다운로드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 설치 실행하기

외부에서 업무를 보고 있다가 집에 있는 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는 일이 발생할때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이 바로 팀뷰어 인데요.. 오늘은 팀뷰어 다운로드와 프로

likelihood.tistory.com

 

한컴 오피스 무료설치 다운로드 2022 바로가기(office)

오늘은 한컴 오피스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한컴 오피스는 수많은 기관과 학교 관공서 등에서 현재도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likelihood.tistory.com

 

한글 워드 변환 (word-hwp) 간단하게 해결 방법

문서를 다루는 업무를 하다 보면 한글 파일과 워드 파일을 자주 변환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오늘은 한글 워드 변환 (word-hwp) 을 아주 간단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