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코로나19 하루 역대 최대치 사망 80명

by 시간중요성 2021. 12. 11.

최근 코로나19 감염자 확산세가 하루 7000명대로 발생하고 있는데요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사망자 또한 하루 최대 사망자수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앞으로 얼마나 더 확진자가 늘어나고 사망자가 늘어날지 너무 걱정이 되네요.

정부에서는 빠르게 3차 접종을 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네요.


코로나19 사망 80명

기침하는 남자
코로나 검사

오늘 중앙방역 대책 본부에 따르면 확진 판정을 받은 뒤 치료 중 사망하거나 사후 확진 판정을 받은 사망자수는 9시 기준으로 80명이 늘어 누적 4210명이라고 합니다.

하루에 코로나 확진자 사망자수가 80명이 나온건 지난해 코로나 사태 이후로 가장 많은 수치라고 합니다.

 

상황이 나빠지면서 정부에서는 60세 이상 어르신들의 3차 접종에 속도를 내는 것이 가장 시급하다며 지역사회 고령층이 빨리 접종할 수 있도록 각별히 챙겨달라는 당부를 하고 있는데요.

 

또한 정부는 신규 확진자 규모를 줄이기위해 3차 접종과 더불어 기본접종과 추가접종 간격을 3개월 단축하였어요 그리고 앞으로 사적 모임 규모나 다중이용시설의 운영시간제한 등을 위드 코로나 이전의 상황으로 특단의 조치를 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확진자가 점점 줄어들고 위드 코로나 상황이 안정적으로 되길 바랬는데 자영업자의 한 사람으로서 너무 안타까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으니 슬프네요..

 

코로나 확진으로 사망하신 분들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왼쪽 오른쪽 아랫배 통증 의심질병 확인하기

우리가 흔히 일상생활을 하면서 배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있다. 대부분이 경미한 증상으로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있는데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왼쪽 오른쪽 아랫배 통증 질병이 있다. 무심코 지

likelihood.tistory.com

 

 

이석증 증상 자가 운동치료 효과

부모님께서 어느 날 바닥이 흔들릴 정도의 어지러움증으로 몸을 가누지못하는 상황이 발생했어요. 앉아서 조금 안정을 취하면 괜찮아졌다가 일어서면 다시 엄청난 어지러움을 호소하셨는데요.

likelihood.tistory.com

 

 

코로나 변종 바이러스 오미크론(omicron) 세계 확산 우려

현재 세계 많은 과학자들이 코로나 변종 바이러스 omicron 지금보다 더 많이 전염될 수 있고 백신도 소용없을 수 있다고 언급하며 걱정을 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이제막 위드 코로나 시작했고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