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hat gpt 사용법 쳇 GPT 대항마 구글 바드(Bard) 한글 지원

by 시간중요성 2023. 11. 23.

처음 쳇 gpt가 세상에 공개된 후 시간이 가면 갈수록 그 인기는 줄어들지 않고 오히려 점점 늘어만 가고 있는 요즘인데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쳇지피티 인공지능을 이용해 다양한 업무수행에 적용하고 있답니다.

아직도 chatGPT를 사용해본적 없으신 분들은 이제 모바일 앱 쳇 gpt까지 출시되었으니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chat gpt
chat gpt

chatGPT 모바일 앱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chatGPT 사용법

 

 

우선 쳇 지피티를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AI 인공지능입니다.

그동안 쌓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스스로 학습하여 대화를 하게 되고 대화를 하면서도 관련 정보를 함께 수집하고 분석하여 점점 진화해가는 오픈 AI 언어 모델입니다.

지금은 chatGPT를 모르는 분들이 없을 만큼 정말 많은 분들이 실제 chatGPT를 사용하고 있고 업무에 도움을 받고 있답니다.

 

저또한 다양한 관련 주제를 쉽고 빠르게 chatGPT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있어요..

chatGPT 사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chatGPT 바로가기

 

쳇 GPT 모바일 버전

 

chatGPT 대항마 구글 바드(Bard)

 

  • chatGPT가 세상에 공개 된후 정말 여러 회사에서 관련 인공지능을 내놓았는데요.. 그중 가장 chatGPT의 대항마라고 할 수 있는 인공지능은 마이크로소프트의 빙구글 바드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chat gptchat gpt
chat gpt

저는 두가지 모두 사용 각자 장단점이 존재하고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구글 바드가 더욱 빠르고 심플한 거처럼 느껴지네요.

 

두 가지 모두 똑같이 질문을 독도는 누구 땅이니?라는 질문을 해보았어요

chat gptchat gpt
chat gpt

 

왼쪽은 빙이고 오른쪽이 구글 바드예요..

 

둘다 정확하게 정답을 제공해주고 있네요~..

속도는 단연 구글 바드가 빨랐습니다.. 우리같이 성격이 급한 민족은 아무래도 빠른 걸 좋아하다 보니 구글 바드가 더욱 인기가 많을 듯하네요..ㅎㅎ

 

개인적으로는 빙의 정보가 더욱 디테일하고 정확한 듯합니다.

바로 AI 인공지능을 사용해보시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구글 바드 바로가기

 

MS 빙 바로가기

 

 

또한 chatGPT 사용할 때 한글 지원이 원활하게 되지 않아서 생기는 다양한 문제를 빙과 바드는 한글 지원도 상당히 깔끔하게 해결되고 있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오픈 AI chatGPT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회원가입과 영어 문제로 이용하지 못했던 분들은 위의 구글 바드와 빙으로 접속하시면 아주 편하게 한글로 경험해 보실 수 있답니다.

 

평상시 몰랐던 내용을 검색을 통해 찾아볼 필요 없이 그냥 구글 바드와 빙에서 질문을 던지면 문제가 해결되는 것이죠~

 


오늘은 chatGPT 사용법 내용과 함께 앞으로 인공지능의 판을 흔들 구글바드와 빙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빠르게 변해가는 온라인 세상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앞으로 인공지능을 잘 다루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변해갈 듯하네요..

 

그럼 다음시간에 다시 만나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챗 gpt 모바일 바로가기 무료 다운로드

저는 항상 pc로 챗 gpt를 이용했는데요 모바일 어플로 출시가 되었는지 몰랐네요. 오늘은 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챗 gpt 모바일 버전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챗 gpt는 어떻게 사용하고 pc와 모

likelihood.tistory.com

 

챗 gpt 바로 가기 무료로 사용해보자

세상에 공개된 후 엄청난 이슈를 불어왔던 오픈 ai 인공지능 쳇 gpt. 이제 쳇 gpt를 모르시는 분들이 주변에 없을 만큼 성장을 하였는데요.. 현재 월 사용자 1억 명 이상을 돌파한 상태입니다. 컴퓨

likelihood.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지급 보류 싱가포르 세금 정보 등록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 관련 내용으로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네요.. 한 달에 100달러 이상이면 매달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수익을 지급받게 되는데요 그동안 신경을 쓰지 않고 있다가 갑자기

likelihood.tistory.com

 

휴대폰 명의도용 확인 조회 방법 알아보기

이제는 휴대폰이 없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국민들 대부분이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으면서 여러 가지 사건사고들도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휴대폰 명의도용 사건이라고 할수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