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이버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활용(ft.티스토리 맞춤법검사)

by 시간중요성 2021. 10. 1.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이면 알아두면 좋은 내용이에요

그동안 운영하면서 맞춤법 띄어쓰기 전혀 신경을 안 쓰고 블로그 작성하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맞춤법 띄어쓰기에 관심이 생겼는데요.


어떻게 수정하느냐 바로 한번 알아보죠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썸네일

 

네이버 맞춤법 검사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다 보면 내가 띄어쓰기를 제대로 하고 있는지

맞춤법은 맞는지 전혀 생각을 하지 않고 작성을 빠르게 하기 때문에

네이버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에 넣어보면 정말 초등학생들도 웃고 갈 오타들이 넘쳐

납니다. ㅎㅎ


지금 까지 작성한 내용 한번 살펴볼까요?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사용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작성한 글을 복사한 후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로 직행!!


 

네이버 맞춤법검사기 이용방법

 


한 번에 수정이 되는 게 아주 좋죠~

자신의 글자 수가 얼마나 되는지도 단번에 파악을 할 수 있어요.

네이버 블로그 작성할 때 전혀 신경 쓰지 않던 맞춤법과 띄어쓰기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해 맞춤법 검사를 꼭 하는 게 좋다고

한 뒤부터 맞춤법 검사를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를 이용하는 방법도 유용하지만 

여기서 문제점이 있는데요 글자 수가 바로 500자 밖에 안된다는 겁니다.

이럴 때는 어떻게 할까요?


참!!! 참고로 네이버 블로그에도 맞춤법 검사가 있다는 걸 저는 최근에 알았어요 ㅎㅎ

 

티스토리 맞춤법 검사 진행

 

티스토리에서 블로그 문서를 작성한 후 하단의 맞춤법 검사를

누르면 바로 진행이 되는 데는

가끔 틀리게 수정이 되는 부분도 존재하고 있는데요

가장 좋은 장점은 문맥의 흐름을 한 번 더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티스토리 맞춤법 검사 이용방법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도 맞춤법 검사가 있더라고요.

이걸 제가 최근에 알았다는 건 지금까지 네이버 블로그 작성하면서 맞춤법 검사를

한 번도 안 했다는 이야기입니다 ㅎㅎ


그래도 제가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블로그가 3개가 있는데요.

주력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 아주 오랜 기간 운영을 한 블로그인데요.

지금도 글을 작성하면 블로그가 상위 노출이 잘되는 최적화 블로그예요.


그 말은 네이버는 맞춤법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는 거 같네요~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보는 블로그라면 맞춤법 띄어쓰기를 해주면 좋겠죠 ㅎㅎ

 


 

 

티스토리 광고 텐핑 수익률 기대하시라 빠밤

여러분 혹시 구글 애드센스 광고와 함께 카카오 애드핏 텐핑 등 광고 등 전부 하고 계신가요? 새로나온 광고 플랫폼이라 저도 나온 즉시 했는데 수익률은 어떤신가요? 처음 구글 애드센스 목적

likelihood.tistory.com

 

 

 

구글 상위 노출 키워드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해보자

안녕하세요 추석 잘 보내셨나요? 추석 연휴가 마무리된 후 시작되는 하루 오늘 저도 너무 힘드네요 ㅎㅎ 그래도 잘 마무리하고 집에 들어오게 되었네요~ 너무 늦은 시간에 포스팅을 하게 되는데

likelihood.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해결하는 방법

오늘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된 지 일주일이 지났어요~ 포스팅을 매일 하다보니 엄청 오래된 거 같은데 일주밖에 안되었더라구요 ㅎㅎ 티스토리에서 금액 확인이 가능하지만 왠지 모르게 구글

likelihood.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대량 승인 방법 2차도메인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한 번으로 여러 사이트 광고 달기 2차 도메인 본격적인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전업으로 관리하시거나 다량의 광고수입을 노리시는 분들의 경우 티스토리에 이런 2차 도메인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