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삼성닷컴 Z플립4 폴드4 사전판매 오픈 시작

by 시간중요성 2022. 8. 17.

갤럭시에서 요즘 가장 핫한 Z플립 사전 판매가 오픈되었습니다 사전 구매 날짜는 22년 8월 16~22년 8월 22일까지 예요 어제부터 판매가 시작되었네요. 그럼 사전 예약의 혜택이나 조건은 어떻게 되며 새롭게 달라진 사양이나 기능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삼성닷컴 Z플립4 사전 구매 

갤럭시 사전판매 이미지
갤럭시 사전구매

 

[목 차]


갤럭시 Z플립 4 가격

제품의 가격은 갤럭시 Z플립 4 256G 모델이 135만 3000원, 512G 모델이 147만 4000원입니다.

제가 상당히 관심이 있는 비스포크 에디션은 256G 140만 8000원 512G 152만 9000원입니다.

가격은 전작에 비해 살짝 상승한 가격이며 256 모델로만 나왔던 플립 3에 비해 9만 9000원 오른 가격입니다  폴드의 경우 전작과 금액이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이트를 확인하면 보다 자세한 금액대를 확인해 볼 수가 있답니다.


갤럭시 Z플립 4 색상

기존에 같은 제품을 사용하던 분들의 경우 가장 아쉬웠던 점이 바로 배터리 시간이었는데요. 이번 갤럭시 Z플립은 이러한 문제를 크게 개선하였다고 합니다.

디자인은 기존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컬러 색상의 경우 퍼플 , 그라파이트, 블루, 핑크 골드, 4가지이며 비스포크 에디션으로 다양한 색상 조합이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핑크 골드가 이쁜 거 같은데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은 어떤 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디자인적으로 큰 변화는 없지만 왠지 모르게 세련된 느낌이네요 ㅎㅎ

 

기존에 발열에 대한 이슈가 있었다고 하는데 저는 몰랐네요~ 이번 업그레이드로 인해 발열에 대한 문제점까지 개선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경우 기존과 동일한 광각 1200만 화소 초광각 1200만화소 카메라로 구성되었으며 카메라 센서 픽셀의 크기가 조금 더 커져 더 많은 빛을 받아들일 수 있기에 더 많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미지 프로세싱이 가능하며 저조도 상황에서 개선된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흰지가 개선되면서 기존의 배터리 용량을 늘림과 동시에 화면의 주름 문제를 개선하였습니다.

 

충전 속도도 업그레이드되었는데요 25W 유선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15W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기존의 충전 속도보다 많이 개선된 모습으로 평상시 사용에 유용할 듯 보입니다.

 


사전예약 혜택

삼성 닷컴 단독 혜택으로 5% 즉시 할인과 함께 삼성카드 청구할인 5% 멤버십 적립금 4만 원이 지급되며 비스포크 에디션 한정으로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 2만 원과 슬림 커버 1종이 추가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갤럭시 Z플립 4 사전예약 공통 혜택은 삼성전자 케어 서비스 2년권이 제공되며 파손 보상 2회 방문수리 3회 수리비 즉시 할인이 포함되며 클리어 커러(링)과 콜라보 액세서리 랜덤으로 1종을 지급 또한 사전 예약자 중 랜덤으로 선정하여 플립 포켓 패키지 중에서 무작위로 1종이 추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예전 버즈 같은 무선 이어폰 제공이 없어진 것이 매우 아쉽긴 하지만 삼성 케어 서비스 2년권이 있어 그나마 다행입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제가 접속을 해보았을 때 잠깐 위와 같은 모습을 확인했는데 준비사항으로 보입니다..

갑자기 많은 사람이 사전예약 홈페이지에 몰리는 경우 입장 순서를 알려주기 위함으로 보이네요~

조금 전 바로 확인해보니 접속이 잘 됩니다.

 

사전예약 홈페이지로 이동해 관련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2.04.30 - [소식] - 휴대폰 5G 요금제 적정 요금제 손본다!

 

휴대폰 5G 요금제 적정요금제 손본다!

이제 새로운 정부가 출법하는 가운데 생활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휴대폰 요금제에 대한 소식을 보았는데요. 바로 선택권한이 없는 터무니없이 비싼 휴대폰 5g 요금제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어

likelihood.tistory.com

2022.02.19 - [소식] - 삼성 갤럭시 S22_S22+_S22 Ultra 야심작 사전예약

 

삼성갤럭시 S22_S22+_S22 Ultra 야심작 사전예약

지금까지 나온 삼성 갤럭시 시리즈 중에서 이번 S22 시리즈는 정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듯하네요. 전작에 비해 디자인면에서나 기능면에서도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현재 한창 사전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