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노벨피아 해지 환불 방법 바로가기

by 시간중요성 2024. 3. 25.

웹소설과 웹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사이트가 바로 노벨피아라고 할 수 있는데요. 노벨피아는 구독 서비스로 운영이 되는 사이트이다 보니 해지방법과 환불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노벨피아 해지 환불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목차

1. 노벨피아 해지 방법

2. 노벨피아 환불 방법

 

노벨피아 해지 환불 바로가기

노벨피아는 여러 구독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첫 달은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지만 다음 달부터는 자동결제가 이루어지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달 만 무료로 이용해보려고 했는데 깜빡하고 월 9,900원 자동결제가 이루어지거나 때에 맞춰 해지하려고 한다면 아래 방법을 통해 해지나 환불을 진행하시며 됩니다.

1. 노벨피아 해지 방법

광고

 

구독료를 받는 서비스들을 대부분 구독 서비스 해지하는 방법을 찾기 어렵게 해 두는 경향이 있는데요.

노벨피아 역시도 바로 해지 방법 찾을 수 있도록은 해놓지 않았네요.

 

그럼 바로 노벨피아 해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우선 노벨피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 자신의 계정으로 로그인해 줍니다.

 

노벨피아 해지 바로가기

 

2. 로그인을 진행한 후 오른쪽 상단 우측에 MY를 선택해 주세요.

오른쪽 우측 마이 선택 하는 모습
MY 선택하기

3. 결제 내역을 확인하신 후 자신의 이용기간옆 해지 버튼을 눌러줍니다.

결제 및 후원내역 확인
해지 선택

4. 멤버십 화면이 나타나면 해지에 동의합니다를 체크한 후 하단 괜찮습니다. 를 눌러줍니다.

해지하기 약관동의후 괜찮습니다 선택!
우측 괜찮습니다 선택

 

5. 이용을 유도하기 위한 내용이 더 나타난다면 모두 "괜찮습니다"를 체크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구독 종료 서비스 확인모습

6. 확인을 누르게 되면 해지가 완료가 됩니다.

 

멤버십을 해지하여도 만약 노벨피아 플러스 멤버십 이용기간이 남아있다면 그때까지 계속 이용은 할 수가 있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내용은 노벨피아 플러스 멤버십을 정기 구독하고 이용하시는 분들의 해지 방법인데요. 만약 해지를 해야 되는데 깜박하고 해지시간을 놓쳐 월 구독 결제가 이루어진 상태면 난감할 수가 있는데요.

 

이때는 해지가 아닌 노벨피아 환불 요청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2. 노벨피아 멤버십 환불 방법

광고

 

노벨피아 플러스 멤버십 정기 구독료가 해지하기 전 결제가 이루어졌다면 아래 방법으로 환불 요청을 진행해 보세요.

 

가장 먼저 자신의 프로필에 접속한 후 하단에 있는 고객센터로 접속해 줍니다.

이후 문의하기를 누른 후 새글쓰기를 통해 아래와 같이 문의를 남겨주세요.!

 

" 노벨피아 플러스 멤버십 구독 서비스가 자동 결제 되어 환불을 요청합니다"

 

환불을 요청할 때는 빠르게 요청해야지 기간이 많이 지난 후 환불을 요청하면 당연히 환불 거부의 사유가 되니 이점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방법은 고객센터로 전화 연락을 취해 바로 환불 요청을 하는 것입니다.

 

  • 고객센터 연락처 1588-3644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

대부분의 구독서비스 해지 방법이나 환불방법은 시간이 가면서 빠르게 변화시킵니다. 오늘 작성한 해지 방법과 환불방법도 경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오늘은 노벨피아 플러스 멤버십 구독 서비스 해지 방법과 환불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해지나 환불 시 미리 알고 계셔야 하는 점도 있는데요.

 

해지 시 60일간 플러스 멤버십 정기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합니다.

 

만약 단시간에 다시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구독 서비스 해지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혹시나 노벨피아 한 달 무료이용을 해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벨피아 한 달 무료 이용

 

오늘은 이야기를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도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티빙 한달 무료 이용하는 방법

티빙은 넷플릭스, 디즈니와 같은 ott 서비스 플랫폼으로 드라마 다시 보기와 각종 방송 영화 티빙 자체 오리지널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대부분의 ott 플랫폼이 월간 비용이 청구되

likelihood.tistory.com

 

멜론 정기 결재 이용권 해지 방법

멜론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다들 카드 등록을 하여 정기 이용권으로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더 좋은 어플이나 이제 사용을 그만하고 싶을 때 매달 자동으로 빠져나가는 멜론 정기 이용권

likelihood.tistory.com

 

티비수신료 해지 면제 환불 분리징수 신청방법

요즘은 집에서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하는 경우가 더욱 많아지면서 TV를 시청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줄었는데요.. 집에 아예 TV를 없애는 분들도 계시죠.. 오늘은 보지도 않는데 계속 빠져나

likelihood.tistory.com

 

더치트 무료 조회 로그인 없이 전화번호 계좌 사기 조회

온라인 거래가 활발해지면서 덩달아 사기피해 사건도 매우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혹시나 나도 당할수 있는 사기피해를 미연해 방지하기 위해 상대방의 계좌번호나 전화번호를 알고 있다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