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변환 표기 작성 방법

by 시간중요성 2024. 3. 29.

요즘 온라인 쇼핑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온라인 쇼핑을 하고 있고 덩달아 해외구매대행을 넘어서 이제 소비자가 직접 해외직구를 하시는 분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자신의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변환 표기 작성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변환 표기 방법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변환

해외 직구를 직접하고 싶은데 자신의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변환 표기 방법을 몰라서 못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이제 아주 쉽고 간단하게 자신의 주소를 영문변환하여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영문주소 변환기능은 네이버에서도 제공하고 있지만 저는 보다 정확한 도로면 주소시스템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영문주소 변환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영문주소 변환 바로가기

 

  • 사이트로 접속하여 자신의 집주소를 넣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날수가 있습니다.
  • 도로면 주소와 함께 자세한 주소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영문을 클릭해줍니다.

도로명 주소 사이트

  • 영문을 클릭하자마자 자신의 주소가 영문으로 변환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영문주소 변환 모습
영문주소 변환

물건을 주문하는 입력창에 해당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 넣으시면 되는데요.. 아파트 동호수의 경우 숫자로 바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입력

예를 들어 자신의 아파트 호수가 101동에 101호라고 한다면 101-101를 앞쪽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만약 A동 101호라고 한다면  A-101 앞에 입력

 

  • 102동 201호 = 영문 102-201
  • A동 301호= 영문 A-301

그럼  집이 강남 현대아파트 2차 200동 202호라는 가정으로 영문주소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200-202, 655-1 Gaepo-dong, Gangnam-gu, Seoul" 표기하시면 됩니다.

 

만약 일반 빌딩이나 층수를 표기해야 하는 경우는 "F" 표시 

3층이라면 "3F" 4층이라면 "4F"를 앞쪽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예전에 영문주소 표기를 잘못했는데도 불구하고 물건이 저희 집으로 배송이 잘 되었더라고요..

아무리 영문주소라고 한다고 해도 완전히 잘못 적지 않는 이상 배송은 문제없이 제대로 되니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오늘은 아파트 동호수 영문 주소 변환 방법과 표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해외직구를 응원합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다시 만나요~

 

음주운전 신고 포상금 최대 100만원 신청방법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운행을 하다가 비틀비틀 거리는 차량을 만난 적이 많이 계실 텐데요.. 저 또한 그러한 차량을 길을 가다 만난 적이 있습니다. 그대로 두었다간 큰 사고로 이어질

likelihood.tistory.com

 

특별 재난지역 선포 보상금 신청 방법 혜택 정리

살아가면서 다양한 사건 사고를 경험하게 되지만 생각지도 못한 큰 태풍이나 홍수 지진등과 같은 자연재해를 만나 큰 피해를 보게 되는 경우도 있죠. 정부에서는 이러한 지역을 특별 재난지역

likelihood.tistory.com

 

카카오톡 선물 환불 상대방 모르게 받는 방법

요즘은 친구의 생일이나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가까운곳에 매장이 없어 선물을 사용하지 못하거나 같은 선물을 여

likelihood.tistory.com

 

옥션 유니버스클럽 해지 방법 (지마켓 멤버십해지)

오랜 기간 저는 옥션, 지마켓 이용하면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유니버스 클럽도 가입하여 사용해 왔는데요. 요즘 쿠팡이 너무 핫해서 쿠팡에서 물건을 많이 주문하다 보니 점점 옥

likelihood.tistory.com

 

차량 번호 자동차 과태료 조회 방법 (벌점 없애는 방법)

운전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과태료와 범칙금을 받는 상황이 올 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차량 번호로 자동차 과태료 조회 방법과 동시에 과태료와 범칙금의 차이 벌점이 쌓여 면허가 취소되

likelihoo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