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모공각화증 자연치유 바세린 효과는?

by 시간중요성 2023. 9. 15.

결론적으로 이야기하자면 모공각화증 증상을 완화하는데  바세린은 도움이 될수가 있습니다.

바세린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매우 부드럽게 만드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의 건조를 방지하여 각질 형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모공각화증 바세린
모공각화증 바세린

그럼 모공각화증 자연치유를 도울 수 있는 바셀린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모공각화증 바세린 사용법

모공각화증 피부보러가기

 

  • 바세린을 피부에 충분히 발라줍니다.
  • 바세린이 피부에 잘 흡수될 때까지 마사지를 해줍니다.
  • 하루에 2~3회 정도 바셀린을 발라줍니다.

바세린은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모공각화증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바세린을 사용하면서 다른 치료 방법을 함께 병행하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이 될 수가 있어요.

 

바세린을 바른 후 주의사항

 

  • 바세린을 너무 많이 바르면 피부에 과도한 유분이 생길 수 있기에 적당량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바세린을 바른 후에는 햇빛에 노출이 되지 않게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공각화증 원인 치료과정 보러가기

 

 

모공각화증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자연치유방법

 

오트밀팩

오트밀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어 오트밀 가루를 이용해 팩을 만들어 사용하시면 자연치유에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녹차팩

녹차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피부건강에도 매우 도움이 됩니다.

녹차가루를 이용해 팩을 만들거나 녹차팩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알로에 베라

알로에 베라는 피부진정효과와 피부 재생효과가 있어 모공각화증 증상 완화에 도움이 줍니다.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은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각질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어 모공각화증 증상이 나타난 부위에 마사지하듯 바르시면 자연치유에 도움을 줄 수가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옴 증상 초기 치료과정 사진 알아보기

엄청난 가려움을 유발하는 옴 증상 초기 치료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옴 증상 대표적인 게 바로 옴 진드기가 피부조직을 갉아먹으면서 엄청난 가려움을 유발하는 건데요.. 빠르

likelihood.tistory.com

 

루게릭병 초기증상 원인 완치 및 치료과정

아주 건강한 사람들도 피할 수 없다는 루게릭병 19세기말 유럽에서 처음 보고된 이후 원인이 아직까지도 밝혀지지 않는 불치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알고 계시는 영국의

likelihood.tistory.com

 

쥐날때 대처법 아스피린 복용 푸는법 응급처지 알아보기

평상시 운동을 하지 않다가 갑자기 격한 운동을 하게 되면 다리에 근육이 올라오는 쥐를 경험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주변에는 아무도 없고 혼자 다리에 쥐가 올라가 극심한 고통을 느낀 적

likelihood.tistory.com

 

댓글